이주의 운세(2월23일 ~ 3월1일)
이주의 운세(2월23일 ~ 3월1일)
  • 영광21
  • 승인 2017.02.2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당신의 일도 그리 평탄하지 않은데 자꾸만 주위로부터 도움을 요청 받게 됩니다. 힘들게 이어나가는 당신의 일이 헝클어질 수 있으나 거절하기 힘든 사람의 부탁이니 근심이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3일

소띠
배우자와의 마찰이 예상됩니다. 서로가 한치 양보 없이 자신의 뜻만을 관철시키려는 태도를 보이고 있기에 일어나는 것이라 할 수 있으며 초반에 해결치 못할 경우 예상 외로 큰 문제로 번질 수 있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5일 ■ 사랑 - 24일

호랑이띠
섣불리 사람을 믿다가 곤경에 처할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비록 당신이 아쉬운 상황이라 할지라도 따져보고 선택하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문제가 약간 예상됩니다. 현명하게 잘 풀어나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25일

토끼띠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고 했으니 악감정을 지녔던 상대라도 진심으로 감화시킨다면 마음을 열고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서툰 변명보다는 진솔하게 용서를 구하는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4일 ■ 사랑 - 28일

용띠
경제적인 면에 있어서의 안정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대했던 것 수준의 결과를 있을 것이고 생활을 영위해 나가는 데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는 수준이 될 것이라 기대해도 좋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7일 ■ 사랑 - 27일

뱀띠
받아서 떳떳치 못한 돈은 거절할 줄 알아야 합니다. 당장의 이익을 도모해 거절하지 않았다간 두고두고 당신의 발목을 잡아챌지 모릅니다. 관례라는 핑계를 대지 말고 거절할 것은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3일 ■ 사랑 - 25일

말띠
주말에는 모든 것을 홀가분하게 털어 버리고 먼 곳으로 훌쩍 떠나보세요. 단순한 기분 전환 이외에도 자신의 삶을 뒤돌아보고 미래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해답을 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7일 ■ 사랑 - 25일

양띠
꿋꿋함을 가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무너지면 고기를 뜯어먹으러 달려들 하이에나가 많으니 지쳤을망정 사자처럼 당당하십시오. 버티지 못하면 수많은 세월 공들인 것을 말짱 타인에게 빼앗기고 말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8일 ■ 사랑 - 27일

원숭이띠
큰 성공을 위해 당장의 수고를 아끼지는 말아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이 시작돼 손이 가는 일이 많아지나 모두가 미래를 위해 기반을 다지는 작업이니 바쁘더라도 소홀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4일 ■ 사랑 - 26일

닭띠
늘 감싸 안는 것으로는 사람을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가끔은 지나칠 정도로 호되게 꾸짖는 것도 필요하니 당신이 그저 만만한 호인이 아니라는 점을 확실히 인식시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6일 ■ 사랑 - 27일

개띠
자신의 위치에 대한 불만을 갖기 쉽습니다. 아직 승진할 여지는 더 있는 것 같은데 언제 그 시기가 도래할지 막막하기만 하군요. 이러한 불안감 때문에 업무를 불성실하게 처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십시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7일 ■ 사랑 - 25일

돼지띠
사회생활을 하느라 바쁘겠지만 기념일 등이라면 부모님에게 최소한의 성의 표시라도 하시기 바랍니다. 형식적인 것으로 생각하기 마련이지만 그러한 작은 정성과 관심에 진심으로 고마워하실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8일 ■ 사랑 -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