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과 소통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
친절과 소통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
  • 영광21
  • 승인 2017.04.21 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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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일, 영광군 공직자 친절교육 실시

 

영광군이 지난 14일 영광예술의전당에서 군 산하 전공직자를 대상으로 대면민원과 전화 응대요령 등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초청된 김도현 강사는 친절과 소통을 주제로 민원인의 불편사항을 사소한 사항으로 간주하지 말고 소통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군민들의 민원행정서비스 기대치에 부응하고 공무원의 역량 증대에 크게 기여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