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함으로 고객감동 실현하는 기업
성실함으로 고객감동 실현하는 기업
  • 영광21
  • 승인 2017.04.2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92 ㈜서영 <영광읍>

우리 실생활에 없어서는 안되고 가장 널리 쓰이는 전기, 통신설비.
각종 전기공사는 물론 소중한 재산과 생명을 지킬 수 있는 소방시설까지 우리 생활에 밀접한 여러 가지를 고루 시공하는 기업이 있다.
지난 2004년 영광읍 녹사리에 처음 문을 열고 지난 2015년 영광읍 송림그린테크단지에 새롭게 보금자리를 마련한 <㈜서영>(대표 장동우).
<㈜서영>은 전기는 물론 소방시설, 정보통신공사분야 전문기업으로 건설업과 병행해 지역을 넘어 전국 곳곳에 제품을 납품·시공하고 있다.
장동우 대표는 “저희 <㈜서영>은 전기시공이 주업무이며 전기자재 생산, LED등, 제어기 등을 생산해 납품하고 있습니다”라며 “각 분야별로 직접생산확인증명을 취득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서영>은 한국전력 협력회사로 배전반, 자동제어반, LED가로등기구, 경관조명기구, 가로등주, 계측제어장치 등을 제조하고 주문생산으로 납품하고 있다.
또 관공서의 수의계약, 경쟁입찰 등을 통해 <㈜서영>의 제품을 곳곳에 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태양광발전과 풍력발전 사업에 뛰어들어 자체 태양광 발전기를 설치하고 관련 전기시설 등을 생산하고 있다.
또 모든 부품을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방식이 아닌 여러 부품을 구입해 하나의 완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빛과 바람으로 에너지를 창조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더욱 발전하기 위해 쉬지 않고 달리고 있다.

생산부터 유지·보수까지 책임시공
<㈜서영>은 믿을 수 있는 제품생산으로 대형건물이나 거리의 가로등, 유명 관광지의 아름다움을 더해줄 경관조명 등 다양한 제품을 시공하며 유지·보수까지 책임지고 있다.
장 대표는 “안전을 우선으로 성실한 시공을 목표로 각 분야에서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라며 “최고의 품질과 안정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다양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라고 얘기한다.
<㈜서영>은 여러 사업분야에 실력을 가진 기업으로 육군 숙소 전기공사, 대마산업단지 조성사업 전기공사, 백수읍 하사리 풍력발전 배전계통 공사 등 다양한 공사를 맡아 그 실력을 입증했다.
장 대표는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개인적인 이익보다는 직원들이 편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며 “직원들이 열심히 일해준 덕분에 <㈜서영>이 더욱 승승장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서영>은 지역인재 고용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고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한몫을 하고 있지만 시간이 갈수록 일을 배우려고 하는 인력이 줄고 있어 아쉬움이 남는다.
장 대표는 “<㈜서영>을 믿고 공사를 맡겨주는 모든 고객들에게 한결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좋은 제품을 생산하고 시공해 감동을 선물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더욱 내실을 다져서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일하기 좋은 회사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라고 얘기한다.
은혜정 기자 ehj5033@yg21.co.kr


<㈜서영> 대표 장 동 우

“분야별 최고의 기업이 되겠다”

저희 <㈜서영>은 전기공사업을 주업무로 건설, 정보통신공사, 소방시설공사 등을 진행하고 배전판, 자동제어판, 가로등주, 가로등기구, 경관조명기구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한국전력 협력회사로 관공서나 대형 건물 등에 납품하고 있으며 제품 생산부터 시공, 유지·보수까지 전과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각 분야별로 직접생산확인증명을 취득해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제품생산으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지역인재 고용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위치 : 영광읍 그린테크로13
▶ 전화 : ☎ 352-3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