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운송업계 이끌 선두주자 ‘우뚝’
국내 운송업계 이끌 선두주자 ‘우뚝’
  • 영광21
  • 승인 2017.04.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93 ㈜영광TLS <영광읍>

최근 태양광과 함께 신재생에너지로 각광받고 있는 풍력발전. 풍력발전은 풍력발전기를 이용해 전기를 생산하는 방식으로 이에 필요한 풍력발전기를 전문적으로 운송하는 기업이 있다.
1991년 서울에서 운송회사를 설립해 20여년 넘게 운송업에 종사해오다 지난 2014년 법인으로 설립한 <㈜영광TLS>(대표 신정택).
백수읍이 고향인 신정택 대표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송업에 종사해왔고 풍력발전기 운송업만큼은 업계시장의 60 ~ 70%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신정택 대표는 “저희 <㈜영광TLS>는 새로운 물류혁신 의식과 도전정신으로 고객이 원하는 물류운송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비용절감을 최고 가치로 정직하고 정확하게 운송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영광에 본사를 두고 서울사무소와 각 지역협력사를 운영하고 있는 <㈜영광TLS>는 현재 풍력발전기는 물론 건설중장비, 기계, 특수화물, 철강, 군수물자 등 다양한 분야의 운송을 책임지고 있다.
인천항, 부산항 등으로 수·출입되는 화물을 최신 운송장비와 네트워크를 통해 육상과 해상운송을 연계해 최적의 운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풍력발전기는 국내 보급운송단계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2,500㎾급 국산 풍력발전기 등 다양한 풍력발전 시스템 운송을 하고 있다.

   
   
 

분야별 최적 운송시스템
신 대표는 “풍력발전기의 경우 그 규모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대부분 차량통행이 적은 새벽시간을 이용해 안전하게 운송하고 있습니다”라며 “전남도, 영광군 등 허가관청의 정식허가를 받고 안전하게 운송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영광TLS>는 회사 자체차량을 보유하고 있고 회사에 소속된 기사들이 직접 운송하는 방식으로 고객만족을 더하고 있다.
각 분야별 운송 상황에 맞는 차량을 보유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맞춤형 운송이 가능한 <㈜영광TLS>는 국내 변압기 분야의 다양한 운송으로 동종분야에서 독보적인 운송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변압기 운송은 무진동 트레일러를 보유하고 있어 제품파손방지와 안전운송이 가능하다.
또 장갑차, 자주포, 잠수함 등 군수물자운송 보안시스템 등 관계법령에 따라 적법절차를 거친 운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육상운송은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굴삭기, 지게차, 휠로더 등 건설기계 중장비 운송을 위한 특수장비와 인프라를 구성해 신속, 정확, 안전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독자적인 기술력을 입증하듯 <㈜영광TLS>는 현대중공업, 삼성물산 등 대기업과 지역업체 등과도 꾸준히 거래하며 영광뿐만 아니라 강원도, 경상도 등 전국을 무대로 <㈜영광TLS>만의 기술력을 뽐내고 있다.
신 대표는 “고향에 자리를 잡은 만큼 고향을 대표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정보시스템을 바탕으로 물류 품질서비스 구현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더욱 가속화해 최고의 운송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라고 얘기한다.
은혜정 기자 ehj5033@yg21.co.kr


 

   
   
   
 

<㈜영광TLS> 대표 신정택

“최고의 운송기업 되겠다”

저희 <㈜영광TLS>는 20여년 넘게 운송업에 종사하며 다양한 운송시스템을 통해 각 분야별로 체계적인 운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풍력발전기, 크레인, 변압기, 중장비, 철강, 군수물자 등 신속, 정확, 안전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타 업체와 차별화를 둔 운송전략으로 운송과정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파악하고 대비해 고객만족을 극대화시키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물류기업으로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 위치 : 영광읍 그린테크로 14
▶ 전화 : ☎ 352-7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