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훈으로 여성건강 지키세요”
“좌훈으로 여성건강 지키세요”
  • 영광21
  • 승인 2017.05.1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94 - 미궁365 좌훈까페 <영광읍>

여성의 제2의 심장이라고도 불리는 자궁. 여성의 몸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무엇보다 철저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약을 쓰지 않고 여성건강을 지키는 가장 쉬운 방법인 좌훈. 집에서 혼자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좌훈을 쉽게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오로지 여성만을 위한 <미궁365 좌훈까페>(대표 탁현자)는 여성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천연방법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돕고 있다.
탁현자 대표는 “좌훈을 하면 몸을 따뜻하게 해서 순환을 시켜주기 때문에 무엇보다 여성 질환에 참 좋아요”라며 “체온이 1℃만 올라도 면역력이 좋아지는 만큼 좌훈을 통해 각종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어요”라고 말한다.
<미궁365 좌훈까페>의 고객이었던 탁 대표는 건강이 나빠져 좌훈을 하게 됐고 그로 인해 건강을 회복하고 좌훈의 매력에 푹 빠져 직접 <미궁365 좌훈까페>를 운영하게 됐다.
“제가 직접 체험해보고 건강을 되찾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어요”라며 “체온요법에 기반한 자연치유와 자가면역을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꾸는 거예요”라고 말하는 탁 대표.
<미궁365 좌훈까페>는 습식·건식스파 방식으로 진행되는 좌훈과 골반교정, 안구건조증 치료까지 받을 수 있고 특히 임산부를 위한 건식스파는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다.
한 고객당 30분씩 진행되는 좌훈은 예약제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직 여성을 위한 특별한 공간
탁 대표는 “처음 방문하는 고객은 1 : 1상담을 통해서 질환이나 증상 등을 체크하고 알맞은 에센스를 사용하고 있어요”라며 “한방재료를 이용한 에센스를 사용해 각자의 몸에 맞는 좌훈을 즐길 수 있어요”라고 얘기한다.
<미궁365 좌훈까페>는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지만 특히 갱년기 여성이나 임신을 준비중인 여성 등 다양한 질환이나 고민을 가진 여성들이 주로 찾는다.
또 다이어트나 피부고민, 불면증에도 효과가 있어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여러 가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으로 꼽히기도 한다.
탁 대표는 “각자 몸에 맞는 에센스를 사용하고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한방차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편이에요”라며 “엄마와 딸이 함께 와서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라고 말한다.
<미궁365 좌훈까페>에서 사용하는 에센스는 12가지 한약재료로 만든 한방 에센스를 사용하고 있어 1회 사용으로도 몸이 보약 한첩을 먹는 것과 같다고.
좌훈을 통해 면역체계와 호르몬 분비를 정상화시켜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정화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탁 대표는 늘 연구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탁 대표는 “비용을 고민하는 고객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라며 “사랑방처럼 언제든지 찾아와서 건강을 되찾아가는 공간이 됐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한다.
은혜정 기자 ehj5033@yg21.co.kr


 

<미궁365 좌훈까페> 대표 탁 현 자

“영광의 사랑방 좌훈까페로 오세요”

저희 <미궁365 좌훈까페>는 여성의 제2의 심장인 자궁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좌훈을 통해 건강을 지키는 공간입니다.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다이어트, 피부, 생리불순 뿐만 아니라 불면증에도 효과가 있어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습니다.
청소년부터 갱년기 여성까지 1 : 1상담을 통해 증상이나 체질에 맞는 에센스를 사용해 효과를 더욱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영광의 사랑방 같은 <미궁365 좌훈까페>에서 건강도 되찾고 활력도 되찾으세요.

▶ 위치 : 영광읍 옥당로 98
▶ 전화 : ☎ 351-7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