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장어로 무더위에 몸보신 하세요”
“맛있는 장어로 무더위에 몸보신 하세요”
  • 영광21
  • 승인 2017.06.1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99 하나수산<영광읍>

여름철 대표적인 보양식 중 하나로 손꼽히는 장어. 장어양식이 늘면서 사계절 내내 쉽게 즐길 수 있는 영양식 중 하나다.
영광지역에도 곳곳에 많은 장어전문점이 보일만큼 장어에 대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맛좋은 장어를 가정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손질은 물론 초벌구이까지 직접 해 판매하는 곳이 있다.
지난해 3월 영광읍 녹사리에 문을 연 <하나수산>(대표 이재일).
<하나수산>은 국내종인 자포니카종을 사용해 손질장어, 초벌구이, 장어즙을 판매하는 장어전문점이다.
이재일 대표는 “10여년 넘게 수산관련 일을 하다가 지역주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접 장어전문점을 오픈하게 됐습니다”라며 “늘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장어를 판매합니다”라고 말한다.
<하나수산>에서 판매하는 장어는 인위적으로 살을 찌워 판매하는 고밀도 양식법이 아닌 옛날 방식 그대로 장어가 활발하게 놀면서 커가는 지주식으로 키운 장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육질 자체가 다르고 더욱 맛이 뛰어나다.
고밀도 양식법으로 키운 장어보다 기름지지 않고 맛이 뛰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저렴한 가격 최상의 품질
그때그때 필요한 양만큼 양만장에서 가져와 판매하는 <하나수산>은 장어뿐만 아니라 양념, 생강채, 락교, 와시비 등을 곁들여 셋트로 판매하고 있다.
이 대표는 “장어는 손질부터 쉽지 않기 때문에 식당 외에서는 장어를 먹는것이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저희 <하나수산>는 직접 손질해서 초벌구이까지 해드리기 때문에 가정에서나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구워서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손질장어와 초벌구이는 ㎏기준으로 3만 ~ 4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보통 3·4미가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다.
장어즙 또한 장어 외에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한 장어즙으로 어르신이나 장년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고객들 중에는 없어서 못 먹는다는 고객들도 있을 만큼 맛은 자부할 수 있습니다”라며 “단골고객도 많은 편이고 전국 어디나 택배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입소문을 타고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습니다”라는 이 대표.
<하나수산>에서 판매하는 모든 장어는 주문과 동시에 손질해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택배주문 또한 당일손질, 당일발송으로 전국 어디서나 신선한 장어를 받아볼 수 있다.
많은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즐겁게,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는 <하나수산>.
친절한 서비스로 더욱 사랑받고 있는 <하나수산>은 가까운 관내지역은 이 대표가 직접 배달도 해주고 있어 주부고객들이 애용하고 있다.
이 대표는 “맛있는 장어의 맛을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큰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친절하게 정성을 담아내고 있습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장어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늘 깨끗하고 신선하게 판매하겠습니다”라고 얘기한다.
은혜정 기자 ehj5033@yg21.co.kr

“믿을 수 있는 장어만 판매합니다”

저희 <하나수산>은 국내종인 자포니카종만을 사용해 손질장어, 초벌구이, 장어즙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양식법부터 옛방식을 고집해 지주식으로 키운 장어를 당일손질,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고객들에게 늘 신선한 장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이나 여행지 등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장어와 함께 각종 양념과 채소 등을 함께 곁들여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가까운 영광지역은 배달이 가능하고 전국 어디서나 택배주문도 가능하니 많이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 위치 : 영광읍 옥당로 98(영진근로자아파트 인근)
▶ 전화 : ☎ 353-8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