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7월20일 ~ 26)
이주의 운세(7월20일 ~ 26)
  • 영광21
  • 승인 2017.07.2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친구들이나 가족들과의 여행을 미뤄왔다면 더 이상 여유를 두지 말고 날짜를 잡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미루면 미룰수록 마음이 여행에서 멀어지니 다소 무리한 날짜라도 잡아두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4일  ■ 사랑 - 26일

소띠
멀리서 귀인이 찾아올 만한 형상입니다. 비록 좋은 관계로 지냈던 사람은 아닐지라도 당신이 하는 일을 돕고 지원해 줄 것이므로 항상 친절한 태도를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1일  ■ 사랑 - 22일

호랑이띠
배움에 인색해서는 안되는 시기입니다. 게으른 생활을 계속한다면 곧 당신은 이 사회에서 도태되고 말 것입니다. 언뜻 필요 없어 보이는 지식이라도 끊임없이 습득하고 배우는 열정이 어떤 방식으로든 도움이 돼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2일  ■ 사랑 - 25일 

토끼띠
말을 아끼지 말기 바랍니다. 특히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것과 타인에게 충고를 해주는 것에 있어서는 이러한 것이 더욱 필요합니다. 자신은 별 생각이나 뜻 없이 던진 한 마디지만 타인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4일   ■ 사랑 - 22일

용띠
배우자와의 관계에 신경을 쓰길 바랍니다. 그 동안 챙겨주지 못하고 신경 써주지 못했던 점은 없었는지 권태기와 같은 시기를 맞이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등 눈을 돌려 바라보기 바랍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2일   ■ 사랑 - 26일

뱀띠
너무 많이 돌아다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출장이나 해외파견 등을 나갈 일이 있더라도 자제하고 예전과 같은 모습으로 살아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질리는 면도 있지만 꾸준한 것의 장점도 많을 것이니까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3일  ■ 사랑 - 26일

말띠
건강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몸에 큰 무리를 주지 않는 선에서 운동을 시작해 보는 것이 좋겠으며 한두번하고 그만두는 것이 아닌 규칙적이고 꾸준한 태도로 임하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5일  ■ 사랑 - 24일

양띠
당신 곁에 없는 사람들이 새삼스레 보고 싶어지는 시기입니다. 기억에 가물가물한 동무들의 얼굴이 유난히 답답합니다. 내친김에 바쁘다는 핑계로 미뤄왔던 친구들과의 자리를 마련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1일  ■ 사랑 - 26일

원숭이띠
힘든 일도 많고 슬슬 쉬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아직 포기하기는 이릅니다. 조금만 더 노력한다면 그만큼의 성과가 따라줄 것이니 의욕을 잃지 말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4일  ■ 사랑 - 23일

닭띠
당신의 배우자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를 준비해둬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상에 지쳐있는 사람은 쉽게 지치고 쉽게 감동합니다. 작은 수고로 상대를 기쁘게 할 수 있다면 노력을 아낄 일이 아닙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3일  ■ 사랑 - 20일

개띠
도와주고 싶어도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꼴이니 자칫 당신의 사정마저 위험해질 것입니다. 하지만 상대의 원성은 피할 길이 없으니 자칫 관계가 소원해질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6일  ■ 사랑 - 23일

돼지띠
당신의 배우자와 다툼이 생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오랜 시간을 같이 해왔어도 나와는 같지 않은 타인이라는 점을 확실하게 느끼게 되니 대화가 없으면 서로의 마음을 알 길이 없음 또한 알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2일  ■ 사랑 -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