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빵집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빵집
  • 영광21
  • 승인 2017.08.2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8 - 농협하나로베이커리 <영광읍>

건강한 식품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나는 요즘. 믿을 수 있고 건강에 좋은 음식점을 찾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졌다.
특히 누구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빵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좋은 재료를 사용한 건강한 빵집을 찾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영광읍 백학리에 위치한 영광농협하나로마트에 들어서면 먼저 <농협하나로베이커리>(대표 신 운)에서 퍼져 나오는 갓 구운 향긋한 빵 냄새가 코를 자극한다. 따뜻한 빵을 한입 베어물면 풍미 가득한 부드러운 향이 입안 가득 퍼져 나간다.
<농협하나로베이커리>는 믿을 수 있는 지역 양계장에서 매일 직접 공수해오는 건강한 계란과 이스트를 쓰지 않고 천연효소를 사용해 건강에 좋은 천연발효빵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신 운 대표는 “익산, 대전, 전주 등 10여년 이상 전국을 돌며 수집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빵을 만들고 있습니다”라며 “특히 목포의 유명 제과점 등에서 일하던 뛰어난 제빵사들이 3명이나 일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유기농빵은 하루전에 미리 반죽을 쳐야 하기 때문에 손이 많이 가고 쉽게 만들기 힘들다. 따라서 유명 메이저 업체들을 비롯한 대부분의 빵집들은 이스트를 사용해 손쉽게 빵을 만든다.
<농협하나로베이커리>는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어쩔 수 없이 이스트를 써야 하는 바게트류를 제외한 대부분의 빵들을 방부제, 화학첨가제, 유화제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천연효소를 사용해 만든다.
천연발효빵은 자연의 식재료를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알레르기 유발이 적고 소화가 잘되는 장점이 있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맛을
전국각지에서 모인 최고의 제빵사들이 빵을 만드는 <농협하나로베이커리>는 고객들이 매번 새로운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3개월마다 판매하는 빵 종류를 교체한다.
지금까지 수백개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을 판매해왔고 현재 판매하고 있는 빵도 100여가지가 넘는다.
<농협하나로베이커리>의 맛에 반해 서울, 해남 등 외지에서 빵을 택배로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전화까지 온다고.
맛이 좋고 건강에 좋은 빵을 판매하면서도 다른 빵집보다 오히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농협하나로베이커리>는 고객들로 늘 문전성시를 이룬다.
팥빵, 원두빵, 소보루빵은 15개에 1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호밀, 통밀, 크랜베리빵 등과 같은 천연발효빵도 매우 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신 대표는 “손이 많이 가는 천연효소를 사용하고 매번 다른 빵들을 판매하는데다 가격도 저렴하다보니 일이 많습니다”라며 “그렇지만 신선한 재료와 맛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저희 빵집을 찾는 고객들 누구나 그날 구운 맛있는 빵을 드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빵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지역에서 얻은 수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모든 빵은 그날, 그날 제조하고 남은 빵은 모두 지역의 소외받는 이웃들을 위한 공익사업인 영광푸드뱅크에 기부하고 있다.
신 대표는 “앞으로도 항상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빵을 대접해드리며 사회 환원도 꾸준히 이어갈 계획입니다”라고 말한다.


 

<농협하나로베이커리> 대표 신운

“건강하고 신선한 빵 드세요”

저희 <농협하나로베이커리>는 건강에 좋고 맛있는 빵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지역 양계장에서 들여오는 신선한 계란과 천연효소를 사용한 건강한 빵을 언제나 맛볼 수 있습니다.
3개월마다 바뀌는 새로운 빵으로 저희 빵집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을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맛있고 신선한 빵집을 찾는다면 저희 매장을 방문해주세요.
▶ 위치 : 영광읍 현암길 9
          <영광농협하나로마트 내>
▶ 전화 : ☎ 351-6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