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9월14일 ~ 20일)
이주의 운세(9월14일 ~ 20일)
  • 영광21
  • 승인 2017.09.1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결혼을 고려하고 있다면 좀 더 신중하게 생각을 하고 시간적 여유를 가져보기 바랍니다. 상대방의 내면적인 면에 더 신경을 쓰면서 진실된 사랑을 나누고 있는 것인지 생각해 보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6일  ■ 사랑 - 18일

소띠
편안한 일상에 안주하려고만 하지 말고 새로운 일이 생기면 뛰어들도록 하세요. 새로운 일은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어줄 것입니다. 아랫사람과의 불화를 먼저 나서서 풀어보세요. 그 공덕은 돌아올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9일  ■ 사랑 - 14일

호랑이띠
뜻하지 않은 약속이 많이 잡히게 되니 실속은 없고 이것저것 격식을 차리느라 지출은 많은 시기입니다. 거절할 수 없는 자리에서 거절할 수 없는 부탁을 받게 될 수도 있으니 여러모로 낭패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17일 

토끼띠
당신에게 친절한 사람을 가장 조심해야 합니다. 무언가 당신에게 원하는 바가 있는 것이니 무턱대고 사람을 믿고 친절을 받아들이다가는 큰 곤경을 치르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6일   ■ 사랑 - 19일

용띠
주변에서 자꾸만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해오나 정작 도움을 주고 싶어도 사정이 여의치 않으니 답답한 노릇입니다. 당신이 해명해도 변명으로만 받아들이니 여러모로 마음이 편치 않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7일   ■ 사랑 - 20일

뱀띠
주변에서 부탁 받은 일 때문에 안 그래도 바쁜 당신을 더욱 정신없이 만드는 시기입니다. 그리 급하지 않은 일이라면 상대방 스스로 해결하도록 놔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9일  ■ 사랑 - 15일

말띠
한 순간 화를 이기지 못하고 저지른 실수가 두고두고 당신의 발목을 잡게 됩니다. 잠깐을 참으면 오래 편할 수 있으니 화를 다스리는 법을 알아야 승리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0일  ■ 사랑 - 16일

양띠
너무 주위의 평판에 얽매여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스스로 원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에서 원하는 것을 억지로 수행하는 것이 대부분이니 수고로운 일을 하고도 개운한 보람을 느낄 수 없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7일  ■ 사랑 - 18일

원숭이띠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 혹은 상대방에게 다른 이성이 눈에 들어오니 큰 고민에 빠질 수밖에 없겠지요. 자신에게 다른 이성이 생긴 것이라면 선택은 좀 더 미루어 두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9일  ■ 사랑 - 20일

닭띠
부부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미 오랜 시간을 같이 살아온 만큼 서로에 대한 식상함이 원인이 되어서 나타나고는 하지요. 권태기가 온 것일 수도 있으니 서로의 존재를 확실히 할 만한 일을 계획해 보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5일

개띠
고민에 빠졌을 때에는 친구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을 청해 보기 바랍니다. 자신이 생각할 때에는 아무런 대책이 없어 보였던 것도 다른 사람과 나누다 보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19일

돼지끼
충동구매의 유혹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시기입니다. 자칫 유혹에 몸을 맡겼다가는 정작 필요한 일은 돈이 없어 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소비에 있어서 성숙한 태도를 배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4일  ■ 사랑 -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