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9월28일 ~ 10월4일>
이주의 운세<9월28일 ~ 10월4일>
  • 영광21
  • 승인 2017.09.2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길이 아닌 곳은 가지 마십시오. 자칫하면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늘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때로는 번거롭겠지만 어린 학생들처럼 안전수칙들을 일일이 지켜주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30일

소띠
직장에서의 스트레스에 시달리다 보니 개인사업의 유혹이 끈질기게 달라붙습니다. 확실한 비전이 있다면 또다른 대안이 될 수 있겠으나 깊이 고려하지 않고 기분에 내켜 결정을 내리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할 것 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4일

호랑이띠
도움을 주는 상대가 무리한 요구를 하지만 지금 상황이 워낙 급하니 거절할 수가 없습니다. 늑대를 잡기 위해 호랑이를 끌어들인 형세이니 문제가 해결되더라도 새로운 고민을 짊어지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8일  ■ 사랑 - 2일 

토끼띠
주거지를 옮길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이번에 마무리 짓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고르면 고를수록 결정이 뒤로 늦춰지니 어서 마땅한 거처를 알아보고 살피는 부지런함이 필요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29일

용띠
한번 일을 맡겼으면 다소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해도 일을 끝까지 마칠 때까지는 한결같은 믿음을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비록 실패한다 할지라도 분명 당신의 신뢰를 느끼고 무언가를 배우게 될 테니까요.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3일   ■ 사랑 - 1일

뱀띠
가족들과 만나는 자리가 껄끄러운 시기입니다. 집안의 대소사로 걸핏하면 시비가 붙으니 자리를 회피하고 싶지만 여의치 않아 골치가 아플 것입니다. 어렵다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면 망하는 지름길이 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3일

말띠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고 했으니 악감정을 지녔던 상대라도 진심으로 감화시킨다면 마음을 열고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서툰 변명보다는 진솔하게 용서를 구하는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2일

양띠
연인과의 관계가 소원해졌다면 선물로 무마해 보려 하는 것보다는 문제의 근원을 물어 살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물질적인 선물은 일시적인 방편은 될 수 있으나 그 효력은 금세 사라집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원숭이띠
받아서 떳떳치 못한 돈은 거절할 줄 알아야 합니다. 당장의 이익을 도모해 거절하지 않았다간 두고두고 당신의 발목을 잡아챌지 모릅니다. 관례라는 핑계를 대지 말고 거절할 것은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1일

닭띠
꿋꿋함을 가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무너지면 고기를 뜯어먹으러 달려들 하이에나가 많으니 아무리 지쳤을망정 사자처럼 당당하세요. 지금을 버티지 못하면 수많은 세월 공들인 것을 말짱 타인에게 빼앗기고 말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4일  ■ 사랑 -  30일

개띠
다소 쑥스러운 일일지라도 당신에게 필요해 선물 받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넌지시 뜻을 비추는 것이 서로 간에 오해를 줄일 수 있는 길입니다. 당신의 강력한 암시로는 충분히 뜻을 전달할 수가 없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3일

돼지띠
늘 감싸 안는 것으로는 사람을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가끔은 지나칠 정도로 호되게 꾸짖는 것도 필요하니 당신이 그저 만만한 호인이 아니라는 점을 확실히 인식시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8일  ■ 사랑 -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