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0월12일 ~ 18일)
이주의 운세(10월12일 ~ 18일)
  • 영광21
  • 승인 2017.10.1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금연이나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면 더 이상 자신에게 핑계를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여기까지만 하는 생각이 아니라 지금부터라는 자세로 임하도록 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건강은 꼭 그만큼씩 멀어질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6일

소띠
새로운 사업 파트너나 동반자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것은 당신의 태도가 개방적이고 사람을 겉으로 판단하지 않을 때 이뤄질 것이므로 별다른 특징이 없어 보이는 사람에게도 친절한 태도를 보이기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4일

호랑이띠
다른 사람이 이룩한 성과를 부러워하지 마십시오. 그는 그가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은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누군가와 약속을 한 것이 있다면 꼭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18일 

토끼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스스로를 단련시키고 능력개발을 위해 노력을 해야 할 시기입니다. 한 곳에 정체돼 있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며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멋진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6일  ■ 사랑 - 14일

용띠
윗사람에게 원하는 바가 있다면 정확히 전달하도록 하세요. 알아서 챙겨 주겠지 하는 것은 당신의 희망일 뿐입니다. 적극적으로 당신의 몫을 요구하지 않는다면 알아도 모른 척할 수 있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5일

뱀띠
식사에 있어서 평소보다 더 많은 관심과 주의를 기울이기 바랍니다. 특히 바쁜 생활속에서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한다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겠지요. 생각보다 위험한 상황이 초래될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4일  ■ 사랑 - 13일

말띠
미루던 일이 있다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최선을 다해 마무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행동하는 도중에 어려움과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잘 사귀어놓은 동료들에게 믿고 맡기면 깔끔하게 해결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7일  ■ 사랑 - 14일

양띠
지쳐있다면 잠시 시간을 내서 여가를 즐기는게 오히려 이익인 시기입니다. 피로한 몸은 오히려 능률을 끌어올리지 못하니 자신에게 핑계를 대는 것이라 생각하지 말고 쉬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4일  ■ 사랑 - 16일

원숭이띠
급하게 큰 돈이 필요해지니 여기저기 도움을 구하다가 결국 주위 사람들에게 부담을 안겨주게 됩니다. 모두에게 사정이라는 것이 있는 것이니 결국 도움을 못 받는다 해서 섭섭하게 여기지 말도록 하세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3일  ■ 사랑 - 15일

닭띠
낡고 부패한 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것만 보이니 마음이 즐겁습니다. 무대 앞에 설 수 있으니 구하지 않아도 귀인이 따릅니다. 질병중인 사람이라면 차도가 있으니 경사로운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4일  ■ 사랑 - 17일

개띠
당신의 이웃과 얼굴을 붉힐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사소한 일이 발단이 될 수 있으니 이웃에게 피해를 주는 습관은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동네의 구경거리가 될 수도 있으니 자존심을 지키고 싶다면 미리 주의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4일

돼지띠
뒤를 보지 않고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미래를 대비하면서 사소한 문제들은 무시해버리는 대범함도 필요합니다. 이슬이 내리는 철인데 때 지난 부채는 필요가 없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7일  ■ 사랑 -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