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4 은성카공업사 <염산면>
714 은성카공업사 <염산면>
  • 영광21
  • 승인 2017.10.1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수리는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사람이 건강을 위해 자신의 몸을 틈틈이 관리하듯 자동차 역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차량의 간단한 정비는 개인이 할 수도 있지만 전문가의 정확하고 세심한 관리가 없다면 언제 어떤 문제가 발생할지 모른다.
믿을 수 있고 오랜 경력이 있는 전문가에게 주기적인 차량 점검을 받는 것은 소중한 내 차의 수명을 위해 또 가족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일이다.
염산에도 믿을 수 있는 차량정비 전문업체가 있다. 지난해 문을 연 <은성카공업사>(대표 은희만)는 23년 경력의 베테랑 정비사가 세심한 손길로 직접 차량의 문제를 진단하고 빠른 해결을 보장한다.
은 대표는 경기도 의왕시에서 정비소를 운영하다 4년전 고향인 염산면으로 내려와 정착해 자동차정비소를 운영하고 있다.
은 대표는 “어렸을 때부터 자동차를 좋아하고 기계를 고치는데 소질이 있어 자동차정비소를 운영했습니다”라며 “더 늦기전에 부모님과 함께 살고 싶어 고향으로 내려왔는데 염산에는 카센터가 1군데 밖에 없어서 영광읍까지 나가야 하는 주민들의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직접 오픈했습니다”라고 말한다.
<은성카공업사>는 자동차 튜닝에서 정비, 타이어 판매에 이르기까지 도색을 제외한 모든 종류의 정비가 가능하다.
덕분에 염산에 거주하는 지역주민들은 고장난 차량을 가지고 먼 정비소까지 나가야 하는 불편함 없이 지역에서 손쉽게 차량정비를 맡길 수 있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은성카공업사>는 차량 3대를 동시에 정비할 수 있는 공간과 사무실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20여년 경력의 전문가가 모든 차량을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무슨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믿고 맡길 수 있다.
또 <은성카공업사>는 차량 타이어를 고객이 주로 많이 찾는 사이즈와 패턴별로 미리 주문해 언제든지 원하는 타이어를 그 자리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다.
지역내 믿고 맡길 수 있는 차량정비업체로 입소문난 <은성카공업사>는 차량정비를 원하는 고객들로 늘 붐빈다.
은 대표는 “혼자서 모든 정비를 도맡아 처리하다보니 일이 많기는 하지만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고 사소한 정비라도 정성을 다해 처리하고 있습니다”라며 “차량은 꼼꼼하게 체크하지 않는다면 언제 사고로 이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차량 정비에 만전을 기해 고객의 안전한 주행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라고 말한다.
고객들이 차량을 수리받은 후 문제가 해결돼 정말 잘 타고 다닌다는 전화를 받을 때면 큰 보람을 느낀다고.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은성카공업사>로 기억되고 싶다는 은 대표의 목표는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것.
은 대표는 “저희 <은성카공업사>를 찾는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기 위해 앞으로 주차공간과 최신 장비를 확충하는 등 영광지역을 대표하는 자동차 정비업체로 거듭나고 싶습니다”라고 말한다.
김진영 기자 8jy@yg21.co.kr


 

<은성카공업사> 대표 은희만

모든 정비가 가능한 맞춤 정비소

저희 <은성카공업사>는 차량 정비에서부터 튜닝, 타이어 교체까지 차량 도색을 제외한 모든 정비가 가능합니다.
23년 경력의 베테랑 정비사가 직접 차량의 문제를 세심하게 진단하고 빠른 해결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 고객이 언제든지 원하는 종류의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타이어를 구비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차량정비는 안전과 직결된 문제인 만큼 믿을 수 있는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위치 : 염산면 칠산로2길 39
           (염산중학교 옆)
▶ 전화 : ☎ 353-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