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월4일 ~ 10일)
이주의 운세(1월4일 ~ 10일)
  • 영광21
  • 승인 2018.01.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동료의 부주의로 지금까지의 일이 모두 도로아미타불이 돼버릴 것입니다. 책망은 안 하느니만 못하니 다시 처음부터 쌓아 올리는 수밖에 별 다른 도리가 없습니다. 욕심을 약간만 버리면 바라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10일

말띠
당신이 다그쳐도 일은 빨리 진행되지 않습니다. 사람을 너무 다그치지 않는 관용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바로잡아줄 수 있는 잘못이라면 힘껏 도와주도록 하세요. 직장이나 조직에서 저지른 비리가 발각될 수 있으니 힘들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7일

호랑이띠
재테크를 하기에는 호기가 아닙니다. 여유있는 돈이 있다면 평소에 하고 싶었던 여가를 즐기는 것이 차라리 나은 시기입니다. 너무 주위의 평판에 얽매여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봐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7일  ■ 사랑 - 9일 

토끼띠
자꾸 미온하게 넘기는 것보다 한번 따끔하게 혼을 내주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안온한 성격을 오히려 이용하려 하고 있으니까요. 항상 웃고 있지만은 않다는 사실을 알려줘야 합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

용띠
주식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재운이 따르고 있으니 상황의 흐름에 예민하게 대응하고 빠른 결단을 내릴 수 있다면 넉넉한 결과가 당신에게 들어올 것입니다. 베풀고 나눠 주는데 인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4일

뱀띠
연인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미 오랜 시간을 같이 지냈다면 서로에 대한 식상함이 원인이 돼서 나타나고는 하지요. 권태기가 온 것일 수도 있으니 서로의 존재를 확실히 할만한 일을 계획해 보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8일

말띠
그동안의 노력의 결과가 빛을 볼 수 있으니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합니다. 좋은 기운을 다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겸손한 자세가 당신의 위치를 굳건히 만드는 계기가 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게 유리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

양띠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대화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의외로 상대가 원하는 것은 복잡한 해결책보다 진심 어린 사과일 수 있습니다. 사소한 문제로 연인과 다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7일

원숭이띠
가족의 품을 떠나서 스스로 생활을 꾸려 나가는 것도 해볼 만할 것입니다. 그러한 과정 속에서 가족의 사랑이 어떠한 것이었는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고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지혜를 터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9일

닭띠
윗사람과의 결합을 공고히 하는 것만큼이나 아랫사람과의 연결을 끈끈히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윗사람이 당신을 끌어준다면 아랫사람들은 당신의 뒤를 받쳐주고 조력하니 그들의 인망과 힘을 얻는데 게을리하지 마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8일

개띠
가족과의 휴가를 계획했다면 더 이상 미루지 마세요. 당신의 우유부단한 태도는 그들에게서 신뢰와 애정을 거둬갈 것입니다. 일뿐만 아니라 가족과의 약속도 무겁고 중요한 것이니 꼭 지키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5일

돼지띠
어리석은 행동에 일이 헝클어지게 됩니다. 무심코 저지른 부주의한 행동으로 그간의 수고가 무용지물이 돼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는 말과 같이 자신의 위치에 맞는 태도를 보여야 하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