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건강한 음식으로 신뢰를”
“맛있고 건강한 음식으로 신뢰를”
  • 영광21
  • 승인 2018.01.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구 / 노다지식당 대표

최근 식당이 늘어나면서 마진을 남기기 위한 질낮고 값싼 재료와 불량한 위생관리로 문제가 되는 식당들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그런 와중에 철저한 위생관리와 질좋은 재료, 감탄할 만한 음식솜씨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오픈했다. 바로 지난 9월 문을 연 <노다지식당>(대표 이재구).
이재구 대표는 “우리 지역 건강한 재료들로 만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라며 “육류는 기본이고 채소도 무공해로 재배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노다지식당>은 생고기, 육회, 삼겹살, 항정살, 갈매기살, 목살, 가브리살, 돼지갈비 등 고기류는 물론이고 아귀찜, 아귀탕, 대구뽈찜, 대구탕, 오리주물럭, 바지락칼국수, 백반 등의 식사류와 스시초밥까지 판매한다. 또 점심특선으로 뼈해장국, 육회비빔밥, 회덮밥 등의 메뉴들도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대표가 좋은 재료들을 가져오면 주방에서 일하는 직원이 수십년간의 오랜 경력을 노하우로 철저한 위생관리와 매일 점심식사, 저녁식사전 새로 지은 밥, 놀라운 음식솜씨로 손님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노다지식당>.
이 대표는 그날 준비한 음식이 남으면 어차피 재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읍사무소와 연계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음식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이처럼 어려운 이웃까지 도와가며 고객들에게 즐거운 식사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중인 그는 “앞으로도 저렴한 가격에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얘기한다.
▶ 위치 : 영광읍 백학리 36-3(영광태권도 옆)
▶ 전화 : ☎ 351-0090

성슬기 기자 ssg5991@yg2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