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월11일 ~ 17일)
이주의 운세(1월11일 ~ 17일)
  • 영광21
  • 승인 2018.01.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주위 사람들, 가족에게 짜증을 내거나 신경질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이러한 태도를 보이게 되는 것이므로 좀 더 신경을 써 매사에 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3일  ■ 사랑 - 15일

소띠
의외로 가까운 곳에서 도움을 구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혼자서 하기 벅찬 일에 직면해있다면 주위를 둘러보세요. 그리 떨어져있지 않은 곳에서 당신을 도와주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7일

호랑이띠
당신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게 되겠네요. 당분간 밖에서의 심한 운동은 삼가해야겠습니다. 집에서 간단한 체조와 식이요법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꾸준한 운동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7일  ■ 사랑 - 12일 
 

토끼
가족 중에 동생이 있다면 상처받지 않고 올바른 인격을 형성할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이길 바랍니다. 하지만 함부로 어떠한 것을 해주겠다고 약속하지 말아야 할 것이며 솔직한 태도가 좋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3일


용띠
무엇보다도 건강을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너무 지쳐있는 당신은 크고 작은 몸앓이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아픈 만큼 마음이 산만해질 테니 사고에 유의하십시오. 곧 지금껏 노력해온 일의 결실을 맺게 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6일  ■ 사랑 - 14일


뱀띠
경솔한 당신의 결정이 곤란한 상황을 몰고 옵니다. 가족과 충분한 상의를 거치지 않고 저지른 까닭이니 미안한 마음과 곤란한 처지를 수습하기 힘든 시기입니다. 비록 당신의 마음에 차지 않는다 하더라도 내색하지 마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7일  ■ 사랑 - 12일


소띠
지인들과 여행이나 여가를 함께 보내기로 약속했다면 꼭 지키도록 하세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기대하고 있으니까요. 일을 추진함에 있어 의욕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끈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6일  ■ 사랑 - 15일


양띠
오래된 연인이나 부부라면 가까운 야외로 나가는게 좋겠습니다. 직장에서는 아랫사람과 가급적 마찰을 피하는 편이 좋습니다. 지인들과 친목도모에 적기인 시기가 되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게 좋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7일


원숭이띠
물려줄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충분히 지쳐있답니다. 당신의 후임은 모든 것을 수행할 준비를 갖추고 있으니 물러난 후 편안함을 취해도 부끄럽지 않습니다. 주말이나 여가시간은 꼭 가족과 함께 보내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4일  ■ 사랑 - 12일


닭띠
효율이나 실리보다는 정석을 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리저리 돌아갈 길을 찾아보지만 결국은 타인의 경험에 의해 인정받은 방법이 더 좋은 것이라는 결론만을 갖게 될 뿐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4일  ■ 사랑 - 16일


개띠
이제 조금만 더 가면 됩니다. 당면한 문제는 해결될 것입니다. 길지 않은 휴식 끝에 또 문제가 닥치니 마음의 준비를 늘 해놓고 있어야만 합니다. 간단히 처리될 것이니 결국 득이 많게 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2일  ■ 사랑 - 15일


돼지띠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파트너가 반드시 주위에 있으니 찾아보는 게 좋습니다. 기대 이상의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궁리해도 뾰족한 수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오히려 아무런 생각도 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3일  ■ 사랑 -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