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패션 ‘리스트’로 완성하세요”
“겨울패션 ‘리스트’로 완성하세요”
  • 영광21
  • 승인 2018.01.1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체탐방720 - 리스트 <영광읍>

패션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는 만큼 작년에 입었던 옷은 식상해지고 옷장을 열면 마땅히 입을만한 옷이 없어 고민에 빠진다.
추운 겨울 새로운 트렌드에 걸맞은 코트와 폴라티를 찾으려면 어디로 가야할까.
지난해 11월 문을 연 <리스트>(대표 김지형)는 맞춤형 복합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지형 대표는 “작은 액세서리에서 정장까지 지역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판매하고 있어요”라며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50대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만족을 충족시킬 수 있는 여성복전문 매장이에요”라고 말한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았던 김 대표는 5년 넘게 다른 의류매장을 운영하다 지난해 <리스트>를 인수했다.
“가격이 합리적이고 원단이 좋아 <리스트>를 인수하게 됐다”라며 “특히 엄마와 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해 더욱 좋은 것 같다”고 말하는 김 대표.
김 대표는 가격을 떠나 고객이 한번이라도 더 입을 수 있는 옷을 먼저 추천한다. 한번 입고 옷장안에 들어가기보다 고객의 체형과 스타일을 꼼꼼히 따져 오랫동안 활용될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해주고 있다.
특히 오랜 기간 의료매장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맞춤형 코디법까지 직접 알려줘 어떤 옷을 어떻게 맞춰 입어야 할지 고민이 많은 고객들이 <리스트>를 찾아와 속시원한 해답을 얻어간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품질
<리스트>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인 만큼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것과 똑같은 서비스, 똑같은 품질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매장에는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전용상품도 판매하고 하고 있어 최신 트랜드 여성복을 찾아 먼 타지의 백화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리스트>에서 더욱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고객들에게 지속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가장 중시하고 있는 김 대표는 판매 이후에도 꾸준한 사후관리로 더욱 입소문을 얻고 있다.
김 대표는 “잠깐의 이익을 보기보다 고객들이 꾸준히 입을 수 있는 제품 판매에 주력하고 있어요”라며 “이전 의류매장에서 판매했던 옷수선까지도 도와줄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도와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라고 말한다.
<리스트>는 현재 매장에 전시되고 있는 의류만 100여가지가 넘고 코트, 니트, 바지, 신발, 가방에서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여성 패션에 관련된 모든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겨울상품 30%, 가을상품은 40% 행사 중이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겠다”고 말하는 김 대표는 <리스트>가 고객들이 언제든지 머무를 수 있는 사랑방같은 매장이 되길 바란다.
김 대표는 “꼭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수다도 떨고 차도 마시며 편안하게 다녀갈 수 있는 사랑방같은 곳이 됐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한다.
김진영 기자 8jy@yg21.co.kr

“사랑방같은 가게로 오세요”

<리스트> 대표 김 지 형

저희 <리스트>는 작은 액세서리에서 정장에 이르기까지 여성 패션에 관련된 모든 아이템들을 취급하고 있는 여성복전문 매장입니다.
고객에 취향과 체형에 맞는 패션 아이템들을 추천해 코디법에 고민이 있는 고객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현재 겨울상품 30%, 가을상품 40% 할인행사 기간이며 1주년 기념 목도리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꼭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가볍게 들러 옷을 구경하고 차도 마시며 편하게 다녀가길 바랍니다.
▶ 위치 : 영광읍 중앙로 175
             (영광기독병원 삼거리 인근)
▶ 전화 : ☎ 353-7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