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3월1일 ~ 7일)
이주의 운세(3월1일 ~ 7일)
  • 영광21
  • 승인 2018.03.0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배우자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를 준비해둬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상에 지쳐있는 사람은 쉽게 지치고 또한 쉽게 감동합니다. 작은 수고로 상대를 기쁘게 할 수 있다면 노력을 아낄 일이 아닙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3일

소띠
도와주고 싶어도 밑 빠진 독에 물 붇는 꼴이니 자칫 당신의 사정마저 위험해질 것입니다. 하지만 상대의 원성은 피할 길이 없으니 자칫 관계가 소원해질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호랑이띠
말 한마디로 원수를 만들 수도 있고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습니다. 한마디를 하더라도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가 될 것 같아요. 상대방에게 상처를 받을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주저하지는 마세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2일 

토끼띠
사공이 너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는 법입니다. 일을 꾸밈에 있어 너무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지 않도록 하세요. 당신과 뜻이 맞는 사람 두어 명이면 충분한 숫자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용띠
현재까지 해 온 일을 정리해야 할 시기입니다. 노력한 것이 있다면 그에 걸맞는 충분한 보답이 있을 것이니 과거나 미래에 신경을 쓰지 말고 눈앞에 놓인 일을 해결하는 것에 주력하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6일

뱀띠
평소에 인맥을 잘 닦아왔다면 상당한 수확이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손을 벌리지 않아도 당신에게 도움을 보내올 것입니다.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까지 바꿀 수 있으니 지금까지의 수고가 무익하지 않은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말띠
패기와 의욕이 앞서긴 하지만 실질적인 노력이나 투자는 그에 못 미치는 모습입니다. 추상적인 계획에만 신경을 쓸 것이 아니라 자신의 미래를 위해 어떠한 행동을 해야 하는지를 먼저 생각해 보십시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4일

양띠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척이 당신을 방문할 것입니다. 서로가 바쁠 때는 관계가 소홀했지만 점점 여유로워 지고 있으므로 서로를 찾고 아끼는 마음이 필요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1일

원숭이띠
크고 작은 사고를 염려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조금 다칠 수도 있으나 액땜일 뿐이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스스로 문제 해결이 안되면 도움을 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6일

닭띠
갑자기 자금융통에 숨이 트이니 사업을 구상하고 있었다면 이번에 시작해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당분간은 금전적으로 곤란을 겪을 일이 없으니 지금이 호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7일

개띠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난다면 과감하게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오히려 힘들 때일수록 집착하지 말고 잠시 한 호흡 멈추는 것이 좋을 수 있답니다. 구름이 짙게 끼였으나 구름 뒤로 서광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6일

돼지띠
건강관리를 게을리해서는 안되는 시기입니다. 건강을 위한 작은 투자가 당신의 미래를 지켜 줄 겁니다. 주변인과의 대립으로 인해 마음고생이 예상됩니다. 주위의 충고도 귀에 들어오지 않는군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