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3월8일 ~ 14일)
이주의 운세(3월8일 ~ 14일)
  • 영광21
  • 승인 2018.03.1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사람을 대할 때에는 가급적이면 당신의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일이나 공부 등을 할 때는 결과와 상관없이 최선을 다해야 하겠습니다.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마음은 홀가분해집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0일   ■ 사랑 - 12일

소띠
당면한 문제는 많은데 주변에 도움 구할 곳은 하나 없으니 사방을 둘러봐도 뾰족한 궁리가 나지 않습니다. 당분간은 홀로 위기를 헤쳐나가야 하니 힘들고 지쳐서 포기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11일

호랑이띠
사소한 약속이라 해도 무슨 일이 있어도 지켜야 뒤탈이 없는 시기입니다. 설혹 무리가 따른다 할지라도 다 지켜야 합니다. 한번 어긴 약속이 두고두고 당신의 오점이 돼 남을 테니까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4일   ■ 사랑 - 10일 

토끼띠
자꾸만 약속시간에 늦는 당신에게 오랜 신뢰와 우정이 거둬질지 모릅니다. 친한 사람이기에 부담이 없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만큼 그의 시간을 아껴줘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9일

용띠
주변에서 어떤 말을 해도 이번 주는 귀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뒤늦게 후회할 일이 발생합니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의 귀를 입보다 높은 위치에 두세요. 아무리 친한 친구라 할지라도 지켜야 할 예의는 지켜주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9일

뱀띠
진로문제로 가족간 불화가 예상됩니다. 서로를 위한 마음은 가족 모두에게 있음에도 진로에 대한 뚜렷한 답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무리하게 답을 내려고 하지는 마십시오. 시간은 아직 충분하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10일

말띠
일이나 학습에 관련해 만나는 사람들이 자꾸만 당신을 지치게 합니다. 사소한 실수를 꼬투리 잡아 당신을 귀찮게 하겠지만 현명히 넘기지 못하면 당신에게 큰 위기를 안겨줄 터이니 아무쪼록 조심히 원만하게 대하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10일

양띠
당신만이 지혜로운 눈과 냉철한 판단력을 지닌 것은 아닙니다. 아무리 당신이 능력 있다 하나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은 그리 많지 않으니 다른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듣지 않으면 시행착오가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2일   ■ 사랑 - 14일

원숭이띠
외부활동에서 약간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 시기입니다. 프리젠테이션이나 퀴즈가 있다면 잘 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미리미리 연습해두세요. 연습량이 많을수록 실수 할 확률이 적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10일

닭띠
집중력의 저하로 인한 슬럼프를 조심하세요. 매일 해오던 일이더라도 갑자기 싫증을 느끼고 그만두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매일 조금씩이라도 운동을 하는 것 또한 필요해 보이는군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3일   ■ 사랑 - 8일

개띠
비록 지금은 고통스러울지라도 환부의 핵심을 발본색원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큰 오류를 수정하느라 한동안은 발목이 매여 있겠지만 계속해 위험을 안고 나아가는 것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2일   ■ 사랑 - 14일

돼지띠
당신이 원하는 사람과 일을 할 수 없게 됩니다. 그렇다고 그 일을 포기하지는 마세요. 끝까지 진행하면 이득이 됩니다. 현실에 맞게 순응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일정을 잡는다면 꼭 휴식도 일정에 포함시키십시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