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 시작은 올바른 세차부터!
차량관리 시작은 올바른 세차부터!
  • 영광21
  • 승인 2018.03.1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35 - 원셀프세차종합타운<영광읍>

따뜻한 햇볕에 몸도 마음도 푸근해지는 반가운 봄이 찾아왔지만 쉽사리 마음놓기 힘든 것은 봄과 함께 어김없이 찾아오는 미세먼지 소식 때문일 것이다.
미세먼지가 가득한 요즘 같을 때 차를 소홀히 대하면 부식이 생기는 등 노화증상에 시달리고 고장나기 십상이다.
봄이 오는 길목에 있는 이 시기에는 자동차의 건강을 특히 살피고 고장이 나지 않도록 주의깊게 예방해야 한다.
건강검진을 제대로 하면 뜻하지 않게 발생하는 수리비를 절감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차량수명도 늘어나고 탑승자 생명도 지킬 수 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목욕재계다. 세차는 차량을 깔끔하게 유지하고 차량 곳곳을 자주 들여다볼 수 있어 소모품 등의 유지관리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그렇지만 무턱대고 아무 세차장이나 이용한다면 오히려 차량수명을 줄이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맑은 물을 사용하지 않는 세차장을 자주 이용하면 물이 고이는 부위에 녹이 쉽게 발생한다.
영광읍에 있는 <원셀프세차종합타운>(대표 김미숙·정원영)은 고품질 카샴푸와 100% 수돗물을 사용해 믿고 맡길 수 있다.
정원영 대표는 “3년전 <원셀프세차종합타운>의 문을 열게 됐습니다”라며 “저도 차를 무척 좋아하는 사람 중 한명이다 보니 차량관리에 큰 관심을 두고 있었습니다. 평소 영광지역에 차 매니아분들이 좋은 세차장을 찾아 광주 등 외지까지 나가는 모습을 보고 마니아들의 만족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세차장을 운영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됐습니다”라고 말한다.

마니아들의 깐깐한 선택
<원셀프세차종합타운>은 자동차 마니아들이 특히 많이 이용한다. 소중한 내 차의 미래를 위한 꼼꼼히 기준을 따져보면 <원셀프세차종합타운>을 이용할 수밖에 없게 된다고.
한 고객은 “자동세차장은 편하지만 꼼꼼하지 못하고 알게 모르게 차에 잔기스가 남게돼요. 특히 영광지역 셀프세차장 중 수돗물만을 사용하는 세차장을 찾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죠. 저도 <원셀프세차종합타운>이 생기기 전까지는 광주지역의 세차장을 다니곤 했어요. 가격이 조금 들더라도 올바른 차량관리로 인한 미래비용을 따져본다면 오히려 수돗물을 사용하지 않는 다른 세차장에 비해 월등히 저렴해요”라고 말한다.
일반적인 셀프세차장은 원가절감을 위해 저가의 카샴푸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지만 <원셀프세차종합타운>은 뛰어난 성능으로 명성이 높은 ‘소낙스 카샴푸’만을 사용해 더욱 친환경적이고 세차 후에도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된다.
또 수압조절과 하부세차, 고급왁스를 이용한 광택 등 장기적인 차량유지를 위해 꼭 필요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자동차 마니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미숙 대표는 “저렴한 가격과 높은 품질을 고수하다 보니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에요”라며 “하지만 단기적으로 많은 이윤을 남기기보다 고객분들이 꾸준히 찾을 수 있는 세차장이 될 수 있도록 차량관리를 위한 최고의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고객분들이 세차장 하면 자연스럽게 <원셀프세차종합타운>이 떠오를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라고 말한다.
김진영 기자 8jy@yg21.co.kr

“100% 수돗물만 사용합니다”

저희 <원셀프세차종합타운>은 100% 수돗물만을 사용해 차에 녹이 생기지 않아 안심하고 세차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소낙스 카샴푸’를 사용해 세차 후에도 은은한 향이 오래가고 차량관리에도 더욱 탁월합니다.
또 타월, 컴파운드, 카샴푸 등 필요한 세차용품을 즉석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내 차의 수명을 생각한다면 <원셀프세차종합타운>을 찾아주세요.
▶ 위치 : 영광읍 신남로 117
           (영광고추특화시장 건너편)
▶ 전화 : ☎ 010-6246-7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