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3월15일 ~ 21일)
이주의 운세(3월15일 ~ 21일)
  • 영광21
  • 승인 2018.03.1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외부의 일이 제대로 돼지 않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섣부른 진행은 실패 만을 가져올 뿐이며 새로운 것을 계획하고 있다면 철저한 검증과 가능성에 대한 진단이 먼저 필요하다는 사실을 염두해 두세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7일   ■ 사랑 - 16일
소띠
뜻대로 되는 일이 없어 주변 사람들에게 괜한 짜증만 부리게 됩니다. 당신 곁에 머물러준 것이외에는 잘못이 없는 사람들이니만큼 성숙하지 못한 행동을 반성하도록 하세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8일   ■ 사랑 - 20일

호랑이띠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할 줄 아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평범하고 단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지나온 길을 한번 뒤돌아 보는 여유를 가지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일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정리해 보길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1일   ■ 사랑 - 16일 

토끼띠
상대가 자신을 제대로 보조해주지 못한다고 너무 보채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을 따라올 때까지 조금은 쉬면서 또 조금은 도와주면서 발을 맞춰 나가는 것이 멀리 봐서 훨씬 이익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9일   ■ 사랑 - 21일

용띠
미뤄온 결정이 있다면 빨리 해치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늦으면 늦을 수록 당신에게는 손해입니다. 최대한 빨리 마음을 정하세요. 그것이 빠르면 빠를수록 당신에게 좋은 일이 돼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8일   ■ 사랑 - 19일

뱀띠
지나친 과욕은 오히려 당신 주위사람을 힘들게 만들 수 있으니 자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고로 일이란 순서가 있고 때가 있는 법입니다. 의욕이 충만한 당신이지만 경험자의 조언이 뒷받침 돼야 이룰 수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7일   ■ 사랑 - 16일

말띠
어려운 상황의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손길이 다가옵니다. 상태의 호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모처럼 활력이 가득하고 좋은 기운이 넘쳐나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뿌린 성과를 거둬들일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1일   ■ 사랑 - 16일

양띠
호랑이를 쫓는 자는 토끼를 돌아보지 않습니다. 큰 일을 도모하는데 작은 일에 사사로이 신경 쓸 겨를이 없답니다. 양쪽 다 취할 수 없으니 한 곳에 집중하세요. 배앓이를 할 수 있으니 대비하세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5일   ■ 사랑 - 17일

원숭이띠
풍족한 재물운이 사방에서 솟고 있으니 하는 일마다 이익이 많겠습니다. 사소한 이익에 집착하면 잃는 것도 있으니 명심하세요. 특히 사람과 사람 사이가 멀어지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19일

닭띠
자신의 주위에 밀려드는 사람들로 인해 바쁜 시기가 예상됩니다. 그동안 성과 없는 노력에 많이 지쳐 있습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마세요. 곧 이제까지의 수고와 노력의 결실이 뒤늦게 찾아올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16일

개띠
타인의 성과를 가로채려다가 큰 곤경을 당할 수 있습니다. 컨닝의 유혹에 빠지기 쉬우나 결국에는 발각되고 맙니다. 타인의 지식을 훔치는 것도 엄연한 도둑질이니 자제하지 못한다면 큰 창피를 당하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0일   ■ 사랑 - 19일

돼지띠
밀어붙이기 식의 일 처리는 동료들을 힘겹게 합니다. 그들은 지쳐있고 과격한 스타일에 버거워합니다. 또 독단적인 태도에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혼자 하는 일이 아니므로 중용의 정신이 필요합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0일   ■ 사랑 -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