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3월29일 ~ 4월4일)
이주의 운세(3월29일 ~ 4월4일)
  • 영광21
  • 승인 2018.03.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고민이 많아 아무것도 손댈 수가 없으니 자칫 아무 일도 못하고 지나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생각이 아무리 많아 봐야 행동치 않으면 무소용이니 가끔은 저질러놓고 보는 무모함도 필요한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30일

소띠
포기의 유혹을 자주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일을 진행함에 있어 지금 이상으로 노력과 고민을 필요로 하지만 막상 포기하는데 따르는 손해가 크지 않으니 심각하게 대안을 생각해보게 됩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일  ■ 사랑 - 3일

호랑이띠
서운한 감정이 있으면 푸는 게 좋습니다.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겁니다. 이동수가 있으니 신경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턱대고 자리를 옮기지 마십시오. 당신이 자리에 서고 싶다면 남을 먼저 세우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31일  ■ 사랑 - 4일 

토끼띠
이동시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다른 날에 비해서 집중력이 강해지고 컨디션도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동이 트니 발걸음이 바빠집니다. 좋은 기운이 계속해서 들어오니 다 취하기도 벅차겠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29일

용띠
너무 성급한 결말을 원하면 될 일도 안되는 법입니다. 경쟁에서 알아서 물러나야 길한 법입니다. 모든 상황에 관망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굳이 앞장서서 나설 필요는 없습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3일  ■ 사랑 - 30일

뱀띠
가까운 친구라는 것이 소홀하게 대해도 된다는 뜻은 아닙니다. 사정을 봐주겠지라는 마음으로 사소한 약속들을 변경하고 어기다가는 당신에 대한 신뢰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일  ■ 사랑 - 4일

말띠
노력에 대한 보상이 이뤄지는 시기입니다. 모처럼 흐릿한 기억들을 되새기며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과거를 잊지 마세요. 스포츠를 통한 대인관계를 새롭게 시작할 필요도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30일

양띠
쓸데없는 고집을 피우다가 빨리 끝낼 수 있는 일은 많은 수고를 들이고 나서야 끝마치게 됩니다. 스스로 해냈다는 의의는 있으나 실익의 측면에서 참으로 시간낭비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31일   ■ 사랑 - 1일

원숭이띠
가족에게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일을 해 나가는 것만 해도 많은 스트레스를 가져다 주는 생활 속에서 자신의 감정조절이 쉽지 않겠지만 가족을 위해서라는 명분 앞에서는 희생이 가능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9일   ■ 사랑 - 31일

닭띠
더할 수 없이 큰 도움이 주어지니 전화위복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기저기 계획 없이 급한 불만 끄다 보면 모처럼의 기회를 소모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필요한 곳에 힘을 집중해 상황을 타개해 나가십시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개띠
모처럼 시작해본 일이 그만 당신의 골칫거리가 되고 맙니다. 애써 청해도 도움을 주는 손길을 찾기 힘드니 자칫 다그치다가는 인망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모로 당신에게 곤란한 시기가 예상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5일   ■ 사랑 - 23일

돼지띠
게을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매일이 똑같은 생활 속에서 스스로에게 치열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며 가족이 서운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별다른 것이 없어 보이는 하루하루가 행복의 구성 요소임을 잊지 말길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8일   ■ 사랑 -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