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운세(4월5일 ~ 11일)
이주의운세(4월5일 ~ 11일)
  • 영광21
  • 승인 2018.04.0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얼굴을 마주치기 싫은 사람들과 자꾸 부딪힐 일이 생기니 스트레스가 쌓이는 시기입니다. 웬일인지 먼 친척보다 이웃사촌이 낫다는 말이 절로 떠오릅니다. 고민이 있다면 혼자 애태우지 마십시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0일   ■ 사랑 - 8일

소띠
새로운 직장이나 연인을 대할 때 적응하지 못하고 포기하는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모든 환경이 자신의 조건에 맞게 맞춰져 있는 것은 아닐 테니 인내력과 끈기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5일   ■ 사랑 - 9일

호랑이띠
채권자는 당신의 사정을 봐주지 않을 것이니 약속한 날짜는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지금의 당신에게는 약간의 여유도 허용되지 않으니 분주히 뛰고 도움을 청해야 이 고비를 넘길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1일   ■ 사랑 - 6일 

토끼띠
자신이 세운 약속에 오히려 얽매여 휘둘리고 있는 형상이니 주객이 전도된 상황입니다. 당신이 어떤 것을 다짐했는지를 생각하기 전에 무엇을 위해 약속을 세웠는지를 돌이켜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6일

용띠
뒷심이 모자라 일을 마무리 짓지 못하니 그동안 들인 노력이 아까운 시기가 됩니다. 아깝기 그지없지만 이미 돌이킬 수 없게 돼버렸으니 도움을 청해 주변에 부담을 주는 것보다 깨끗하게 포기하길 바랍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9일

뱀띠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인내심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 했으니 이제 마음을 편안히 하고 결과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 시간이 지루하고 초조하나 그것을 참지 못하고 경망하게 굴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6일

말띠
자중하고 주위 사람을 생각하면서 시기를 보내는 편이 유리합니다. 자기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인내심이 요구되는 시기이긴 하지만 크게 걱정할 것도 없습니다. 길가에 떨어진 것이 있어도 내 것이 아니니 줍지 마십시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7일

양띠
큰 이익보다는 작은 이익에 충실하면 오히려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욕심부리지 말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노력할 때는 적극적이고 욕심 있게 행하는 것이 맞지만 결실을 거두는 상황에서는 겸손해야 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11일

원숭이띠
도와줄 사람이 한 명도 없는 게 자신을 더 힘들고 비참하게 만듭니다. 훗날을 대비해 진정한 친구를 만들어야 합니다. 만일 당신의 친구가 야채를 가지고 있거든 그 친구에게 고기를 선물하세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9일

닭띠
여행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여가를 즐기고 있다면 집안에 있거나 멀지 않은 곳으로 외출하는 것으로 만족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바깥에서의 운이 그리 좋지 않으니 답답하더라도 내 집에 머무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개띠
패기는 때로는 무모함이라는 변형된 형태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자신의 능력에는 한계가 분명히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무리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조절만 하면 꽤 괜찮은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10일

돼지띠
아무리 상황이 여의치 않아도 이성으로부터의 도움은 거절하는 편이 좋습니다. 순순히 당신을 도울 목적으로만 접근하는 것이 아니니 당신의 마음에 드는 상대가 아니라면 적당한 거절의 말을 준비해놓도록 하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1일   ■ 사랑 -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