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4월12 ~ 18일)
이주의 운세(4월12 ~ 18일)
  • 영광21
  • 승인 2018.04.1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연인과의 관계에 있어 그리 순탄치만은 않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감정싸움이 잦고 격해지나 상대를 배려한다면 충분히 상황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2가지 행운이 동시에 나타납니다. 그동안의 수고에 대한 보상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6일   ■ 사랑 - 15일

소띠
새로운 일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고민에 빠질 수 있습니다. 특히 전업이나 투자 등을 권하는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장점만을 강조할 뿐 단점에 대한 언급은 없을 것이기에 신중한 태도를 지녀야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4일   ■ 사랑 - 12일

호랑이띠
가정의 문제는 가정에서 끝내야지 그 고민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려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당신으로서는 답답한 마음을 나누려 하는 것이지만 그들이 한마디씩 던질 때마다 문제는 더욱 복잡하게 얽히고 맙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17일 

토끼띠
슬슬 삶의 패턴을 바꿔볼 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틀에 박힌 생활 속에서 별다른 재미를 느끼지도 못할 것이고 쉽게 지치기 마련입니다. 하다못해 간단한 기분 전환이라도 필요할 듯 싶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5일

용띠
아무리 큰 나무라 해도 1그루로 숲을 이룰 수는 없습니다. 여러 작은 나무들도 소중한 것입니다. 큰일은 먼저 생각하기보다는 작은 일을 마무리하고 큰일을 처리하는 게 당신에게 훨씬 이득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3일   ■ 사랑 - 17일

뱀띠
신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고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지나친 소비도 조심해야 합니다. 당신의 돈지갑 밑바닥이 드러났을 때의 절약은 이미 늦어버린 것일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6일   ■ 사랑 - 18일

말띠
주변의 성공이 곧 당신의 성공인 것은 아닙니다. 타인의 성공담에 자극받게 되나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보다 훨씬 많이 실패했고 훨씬 운이 좋았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15일

양띠
큰 돈이 아닐지라도 하찮게 여기고 그냥 넘기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신용은 나이와 상관없이 쌓이는 것이니 상대방에게 신뢰를 심어주고 싶다면 작은 돈이라 해도 확실히 해야 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5일

원숭이띠
이성과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전반적인 분위기가 어두울 것이며 자신도 덩달아 우울해지기 마련입니다.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하십시오. 곧 좋아집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8일   ■ 사랑 - 16일

닭띠
어두운 밤길에 우연히 등불을 발견하게 되니 낯선 이로부터 인생의 귀한 충고를 듣게 될 수 있습니다.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보내면 손해입니다. 이동을 생각하고 있으면 미루지 말고 행동에 옮기는 게 이롭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3일   ■ 사랑 - 17일

개띠
모처럼 휴식이 찾아왔다면 단순히 쉬면서 시간을 보낼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투자하도록 하세요. 틈틈이 당신을 더 능력있게 가꿔놓지 못하면 미래에 닥쳐올 더 큰 일들에 잘 대처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6일   ■ 사랑 - 12일

돼지띠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도움을 요청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어려울 때 당신을 도와줬던 사람이라면 지금 당신의 사정이 여의치 않더라도 힘껏 도와주는 것이 의리를 지키는 행동일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5일   ■ 사랑 -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