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4월19일 ~ 25일)
이주의 운세(4월19일 ~ 25일)
  • 영광21
  • 승인 2018.04.2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누군가에게 손을 벌리는 부끄러움을 걱정해서는 큰 일을 이룰 수 없습니다. 작은 체면을 따지다가 큰 일을 놓칠 수도 있으니 자신의 자존심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손을 내미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1일 ■ 사랑 - 25일

소띠
간만에 틈이 생겼다면 가족 모두와 함께 외식이라도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그간 바빠서 서로 나누지 못한 이야기를 나누며 이해와 도움을 구하고 정을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19일

호랑이띠
사소한 잘못에 분노하거나 섭섭해하지 마세요.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아야 하거늘 작은 바람에 몸을 떨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마음을 힘들게 하는 일이 있을지라도 꿋꿋하고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3일 ■ 사랑 - 22일 

토끼띠
지금 포기하면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종착지가 그리 멀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힘을 내도록 하세요. 조금 더 인내하지 못한 것을 두고두고 후회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1일 ■ 사랑 - 25일

용띠
신은 당신에게 두 개의 귀와 하나의 혀를 줬습니다. 당신은 말하는 것의 두 배만큼 들을 의무가 있습니다. 윗사람의 험담을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동료 중에 배신자가 있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4일 ■ 사랑 - 23일

뱀띠
뜻하지 않은 약속이 많이 잡히게 되니 실속은 없고 이것저것 격식을 차리느라 지출은 많은 시기입니다. 거절할 수 없는 자리에서 거절할 수 없는 부탁을 받게 될 수도 있으니 여러모로 낭패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9일 ■ 사랑 - 22일

말띠
일에 있어 난관에 봉착했다면 잠시 손을 떼고 문제의 근원을 살피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무조건 뚫고 지나가려 하다가는 일을 복잡하게 만들며 자칫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릴 위험이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4일    ■ 사랑 - 20일

양띠
주변에서 부탁받은 일 때문에 안 그래도 바쁜 당신을 더욱 정신 없이 만드는 시기입니다. 그리 급하지 않은 일이라면 상대방 스스로 해결하도록 놓아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5일   ■ 사랑 - 23일

원숭이띠
눈 앞에 닥친 위기는 모면할 수 있으나 뒤에 더 큰 파도가 몰려오고 있으니 기뻐하기에는 이른 시기입니다. 지금 이상으로 뛰고 대처하지 않으면 이번에야말로 당신을 무너뜨리고 말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9일   ■ 사랑 - 22일

닭띠
결혼이나 진지한 연애 상대를 결정하기에는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급한 마음에 상대를 면밀히 살피지 못할 수가 있으니 자칫 서둘러 마음을 이끌었다간 돌이킬 수 없는 후회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4일   ■ 사랑 - 21일

개띠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 혹은 상대방에게 다른 이성이 눈에 들어오니 큰 고민에 빠질 수 밖에 없겠지요. 자신에게 다른 이성이 생긴 것이라면 선택은 좀 더 미뤄 두시기 바래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2일   ■ 사랑 - 19일

돼지띠
부자의 말 등을 부러지게 하는 것은 마지막 깃털이랍니다. 마지막에 욕심을 부려 다된 일에 재를 뿌리게 될 수 있습니다. 자중하기 바랍니다. 창작을 해야 하는 사람은 일하는 과정에서 다툼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0일   ■ 사랑 -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