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올해의 네일 받아보세요”
“핫한 올해의 네일 받아보세요”
  • 영광21
  • 승인 2018.04.2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현정 / <샬롱드네일> 대표

패션의 완성도를 결정짓는 요소는 여러가지가 있다. 이 와중에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네일아트를 패션의 완성으로 꼽고 있다. 완벽한 패션 위에 세련된 네일아트가 어우러진다면 센스 지수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이다.
깨끗한 손에 반짝거리는 예쁜 손톱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 아닐까.
영광읍 한전로타리 인근에 위치한 <샬롱드네일>(대표 진현정)은 친환경 네일제품을 사용해 예쁘고 건강하게 손톱을 가꿀 수 있어 꾸준히 단골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샬롱드네일>은 무작정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고객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네일아트를 추천하고 정감있고 따뜻한 분위기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진현정(37) 대표는 “저희 <샬롱드네일>은 일반 네일샵과 달리 일본식 습식케어를 하고 있어요. 드릴로 굳은살 관리도 함께 합니다. 또 100% 통젤로 된 냄새 없는 친환경 제품을 사용해 화학냄새가 안나는 게 우리만의 장점이죠”라고 말한다.
올해 오픈 1년을 맞이한 <샬롱드네일>은 고객들의 성향과 추구하는 스타일을 세심하게 파악해 최신 맞춤형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한 이곳만의 서비스는 저렴한 가격이 아닌 좋은 재료라고 말하는 진 대표.
진 대표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해봤어요. 하지만 15년 동안 현장에서 경험해보며 저렴한 가격보다는 정가를 받고 고객 한명 한명에게 훨씬 더 좋은 재료로 정성껏 시술해주는 것이 더 좋은 서비스라는 것을 알게 됐어요”라고 말한다.
과거의 네일아트가 컬러링에 국한됐다면 요즘은 손톱을 작은 도화지 삼아 무궁무진한 ‘아트’를 펼치는 추세다.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 수채화, 메탈, 형광 컬러 등 눈에 띄는 독특한 소재와 컬러를 적용하기도 한다. 화려한 스톤을 붙여 그 무엇보다 눈에 띄는 네일 스타일을 완성할 수도 있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이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세계가 펼쳐지는 곳이 바로 네일 아트의 세계다.
진 대표는 “올해 네일 트렌드는 수채화네일, 자개네일, 생화네일입니다. 현재 1주년을 맞아 전 고객에게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봄 네일 받고 기분전환 해보세요”라고 말한다.

▶ 위치 : 영광읍 옥당로 115-4
           (한전로타리 옆)
▶ 전화 : 010-8680-2507
변은진 기자 ej5360@yg2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