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4월26일 ~ 5월2일)
이주의 운세(4월26일 ~ 5월2일)
  • 영광21
  • 승인 2018.04.2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연인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미 오랜 시간을 같이 지냈다면 서로에 대한 식상함이 원인이 돼 나타나고는 하지요. 권태기가 온 것일 수도 있으니 서로의 존재를 확실히 할만한 일을 계획해보길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29일

소띠
고민에 빠졌을 때에는 친구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을 청해보길 바랍니다. 자신이 생각할 때에는 아무런 대책이 없어 보였던 것도 다른 사람과 나누다 보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26일

호랑이띠
충동구매의 유혹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시기입니다. 자칫 유혹에 몸을 맡겼다가는 정작 필요한 일은 돈이 없어 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소비에 있어서 성숙한 태도를 배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30일 

토끼띠
가족의 품을 떠나서 스스로 생활을 꾸려 나가는 것도 해볼 만할 것입니다. 그러한 과정 속에서 가족의 사랑이 어떠한 것이었는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고 세상을 살아가는 데에 필요한 지혜를 터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7일   ■ 사랑 - 2일

용띠
윗사람과의 결합을 공교히 하는 것만큼이나 아랫사람과의 연결을 끈끈히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윗사람이 당신을 끌어준다면 아랫사람들은 당신의 뒤를 받쳐주고 조력하니 그들의 인망과 힘을 얻는데 게을리해서는 안됩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29일   ■ 사랑 - 27일

뱀띠
여성이라면 우울증 등에 걸릴 확률이 있습니다. 이는 뚜렷한 목표나 여가생활이 없는 것에서 생기는 것이니 현재와 미래를 직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남성 또한 주저하지 말고 한번 더 힘을 내야 할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일   ■ 사랑 - 26일

말띠
무리한 것은 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의견개진에 있어서 당신의 소리를 약간은 줄이세요. 인정받으려 아는 체 했다가 이용당할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침묵이 편안함을 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8일   ■ 사랑 - 29일

양띠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는 말과 같이 자신의 위치에 맞는 태도를 보여야겠습니다. 아랫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좋지만 그 안에서 지조를 잃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30일   ■ 사랑 - 27일

원숭이띠
의외로 가까운 곳에서 도움을 구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혼자서 하기 벅찬 일에 직면해있다면 주위를 둘러보세요. 그리 떨어져있지 않은 곳에서 당신을 도와주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26일

닭띠
꾸준한 운동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몸이 예전만큼 따라주지 않는다고 해서 방안에만 있다보면 그만큼 더 굳어갈 뿐이지요. 도심생활에 지쳐있다면 외곽으로 떠나는 나들이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일   ■ 사랑 - 28일

개띠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면 잠시 머리를 식힐 겸 다른 일을 해보는 것도 좋은 시기입니다. 자주 여행하는 사람에게는 이야깃거리가 풍부합니다. 기회가 있으면 시간을 갖고 여행을 떠나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9일

돼지띠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형성해 온 원칙과 주관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편 그것이 보수적인 태도로 변형되지않도록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반영하는 것을 잊으면 안 되겠지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