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5월24일 ~ 5월30일)
이주의 운세(5월24일 ~ 5월30일)
  • 영광21
  • 승인 2018.05.2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무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해야 할 일은 끝도 없으나 의욕에 앞서 무리하다 보면 체력을 상실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에 앞서 자신의 능력과 한계를 확실히 알고 행동한다면 더욱 좋을 것이지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30일

소띠
당신의 이웃과 얼굴을 붉힐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사소한 일이 발단이 될 수 있으니 이웃에게 피해를 주는 습관은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동네의 구경거리가 될 수도 있으니 자존심을 지키고 싶다면 미리 주의하세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9일  ■ 사랑 - 28일

호랑이띠
새로운 것에 도전해볼 만한 시기입니다. 직장에 있어서도 그렇고 연애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겠지요. 괜한 두려움으로 인해 시작조차 못해보는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7일  ■ 사랑 - 24일

토끼띠
몸은 하나인데 해야 할 일은 여러개이니 어느 하나 충실하게 집중할 수가 없습니다. 무척 바쁘게 일하지만 내실을 기할 수가 없으니 돌아보면 답답함을 금할 수 없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8일  ■ 사랑 - 25일

용띠
어떤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든 간에 주위 환경이 도와주는 시기입니다. 의욕적으로 무언가를 이룰 수 있는 기회를 기다려왔다면 바로 지금입니다. 과감하게 최대한 빨리 진행하세요.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24일  ■ 사랑 - 29일

뱀띠
안의 일 보다 밖의 일이 우선입니다. 지인들에게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구름이 흩어지고 다시 해가 내리쬐는 시기입니다. 이 시기가 아니면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붙임성 있게 상대방을 대하는 게 좋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28일

말띠
느긋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그만큼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이동수가 있으니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당신의 앞날에 새로운 기회가 펼쳐질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환경을 먼저 생각하면 좋은 선택을 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9일  ■ 사랑 - 26일

양띠
주변에서 만류할지라도 적극적으로 추진하세요. 당신이 멈추지 않는 한 진행하고 있는 일은 성공할 것입니다. 이대로 진행시켜봤자 손해만 더 볼 뿐이라는 생각은 기우입니다. 곧 당신의 노력을 보상받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24일  ■ 사랑 - 25일

원숭이띠
섣부른 이동이나 움직임은 금전적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지금 여유가 있다고 무절제한 지출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의 가장 소중한 가족에게 관심을 갖기 좋은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7일  ■ 사랑 - 28일

닭띠
유흥이나 게임을 목적으로 많은 돈을 쓰게 되니 즐길 때는 좋았지만 뒤돌아보면 남은 것은 쓰린 속과 빈 지갑뿐 입니다. 한동안은 가난한 생활을 해야 할 테니 당신의 생활을 안배하지 않은 탓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24일

개띠
동창회나 기타 모임에서 중임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들어오는 것은 없지만 신경 쓰고 해야 할 일은 많으니 봉사하는 기분으로 임하지 않는다면 그리 만족스럽지 못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6일  ■ 사랑 - 28일

돼지띠
아직은 낙담하기에는 이른 시기입니다. 위험이 많은 만큼 당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들 또한 많으니 주위를 잘 둘러보기 바랍니다. 그들의 도움에 따라서 오히려 상황을 반전시켜 일을 진행시킬 수도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