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5월31일 ~ 6월6일)
이주의 운세(5월31일 ~ 6월6일)
  • 영광21
  • 승인 2018.06.0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더 나은 삶을 위해 일하는 것이지 일하기 위해 삶을 사는 것은 아닙니다. 조금 더 자신의 삶의 질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못한다면 언젠가는 후회하는 날이 올 겁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5일  ■ 사랑 - 2일

소띠
서로에 대한 믿음이 다소 부족할 수 있으니 약간의 소음이 생길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부터 먼저 믿음을 보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욱 가까워지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31일  ■ 사랑 - 1일

호랑이띠
가까운 지인에게 경사가 생기니 당신에게도 매우 흡족한 날이 예상됩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보너스 등의 부가적인 혜택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겸손한 게 더 좋은 경사를 위해서라도 좋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토끼띠
지위가 상승하고 재물도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급작스런 위치의 상승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괜한 호기를 부릴 수 있습니다. 지키기 힘든 약속은 애초에 안 하는 게 좋습니다. 오히려 더 큰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일  ■ 사랑 - 2일

용띠
연하의 사람으로부터 금전적인 도움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거절하는 목소리가 굳세지 못하니 결국 그들이 원하는 데로 도움을 주고 말 것입니다. 돌려받는 것을 기약할 수 없으니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31일

뱀띠
몸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에는 무리하지 말고 휴식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하고 싶은 일이나 해야 할 일이 있더라도 잠시 접어두고 최상의 컨디션이 될 때까지 기다리신 후에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말띠
자신의 의지를 지키려고 하니 다른 사람의 충고나 조언은 귀에 들어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신껏 하되 굳이 적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욕심만 자제한다면 평안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2일

양띠
고집을 피우거나 자존심을 내세울 시기는 아닙니다. 당신의 작은 자존심으로 인해 가장 소중한 걸 잃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자신을 과시하는 것보다 겸손하게 처신하면 백전불패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원숭이띠
추진중인 일에 행운과 희망이 보이는 시기이니 노력하면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순수한 열정이 샘솟으니 그 열정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열정 있는 이들과 협업하면 더욱 유리하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31일

닭띠
일이나 학업 때문에 가정에는 소홀하게 되니 집안에서 불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무리 바쁠지라도 가끔 당신의 가족에게 관심을 가져주는 수고를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2일

개띠
인생은 곱셈입니다. 어떤 기회가 와도 당신이 제로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자신의 능력에 맞는 수를 찾아보기 좋은 시기입니다. 선배의 도움이 큰 힘이 될 것이나 동년배와는 접촉을 삼가는게 유리합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3일

돼지띠
새로운 방식이나 공부를 하기 좋습니다. 예전에 구상만 하고 실천에 옮기지 못한 사업 아이템이나 공부했던 것을 다시 한번 검토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성 교제는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