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6월7일 ~ 13일)
이주의 운세(6월7일 ~ 13일)
  • 영광21
  • 승인 2018.06.0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적당히 상대해 모든 오해를 끝낼 수 있다고 믿는다면 그것은 오산입니다. 오해의 골이 생각보다 깊어요. 솔직하게 진심을 다해 당신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상대는 당신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11일

소띠
먼저 행동을 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조급하다거나 무리하게 먼저 움직이게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부담으로 될 수 있습니다. 남의 험담은 되도록 귀를 막고 들어야 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10일

호랑이띠
제법 훌륭한 성과가 나옵니다. 하지만 당신의 노고가 많은 인정을 받지 못하니 섭섭한 마음을 금치 못합니다. 안타깝지만 평가라는 것이 꼭 성과와 비례하는 것은 아니니 너무 마음 쓰지 않기를 바래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3일   ■ 사랑 - 8일 

토끼띠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직접말고 그 이성의 친구를 통해 당신의 마음을 넌지시 전달해보시길 바랍니다. 직접 표현하기보다는 주변사람을 통한 표현이 더 유리하답니다.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7일   ■ 사랑 - 10일

용띠
진정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인연을 앞에 두고 굳이 멀리서 찾을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으니 주위를 돌아보기 바랍니다. 뜻하지 않게 소중한 짝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11일

뱀띠
직장이나 소속된 단체에서 당신의 과실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수는 누구나 저지를 수 있으니 당당히 책임을 지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그래야만 더 큰 문제로 번지지 않게 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2일   ■ 사랑 - 8일

말띠
관용을 베풀 줄 알아야 편하게 지나갈 수 있는 시기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권위에 반하는 행동을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포용하고 용서하고 넘어가는 것이 분란을 일으키지 않는 방법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8일

양띠
일에 대한 욕심이 많다고 꼭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미래에 대한 욕심에 앞서 현재 당신이 할 수 있는 용량을 정확히 재단하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몸과 일에 대한 균형을 잃는다면 낭패를 볼 수 있답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12일

원숭이띠
같은 연배가 도움을 청해온다면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당신을 믿고 의지하고 있는만큼 당신의 따뜻한 손길은 그를 감화시킬 것입니다. 평소에 등을 진 동료라면 관계를 호전시킬 좋은 기회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0일   ■ 사랑 - 7일

닭띠
급하게 큰 돈이 필요한 일이 발생하거나 어려운 일이 생깁니다. 그러나 하늘이 무너져도 쏟아날 구멍이 있습니다. 잘 수습하면 상황이 더 좋아집니다. 한가지 일로 열가지 걱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2일   ■ 사랑 - 8일

개띠
당신에게 불만을 가지고 있는 주위사람이 있다면 무조건 등한시하는 것보다는 진지하게 그의 의중을 묻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태도에 따라 당신의 적을 가까운 사람으로 만들 수도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11일

돼지띠
다른 지역으로 출장이나 이동을 삼가는 편이 좋습니다. 굳이 이동할 경우가 생기면 늦은 주말 정도에 이동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자영업자라면 건강에 좀 더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1일   ■ 사랑 -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