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당선사례
6·13지방선거 당선사례
  • 영광21
  • 승인 2018.06.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의원-

“가슴 따뜻한 정치 실현하겠다”

장영진 영광군의회 가선거구 당선자

영광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처음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만을 섬기는 겸손한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소외받고 고통 받는 가난한 이웃을 먼저 챙기겠습니다. 가슴 따뜻한 정치와 더불어 영광군 행정에 대한 감시와 견제의 역할을 군민과 소통하며 올곧은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또 군민 여러분께 사랑받는 군의회를 만들기 위해 항상 공부하고 소통하겠습니다.
군민이 직접 참여하는 주민 참여정치를 실현해 선거기간 중 내걸었던 공약을 하나하나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은 우리 모두가 하나 둘 모아 만들어 간다는 당연한 진리를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지방선거의 당락을 떠나 함께 참여하신 군민 여러분과 후보자 모든 분들께 수고하셨다는 인사를 올립니다.
군민 여러분, 정말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군민의 목소리 귀 기울이겠다”

최은영 영광군의회 가선거구 당선자

먼저 저를 영광군의원으로 뽑아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군의원 당선이 저 개인적으로는 큰 영광이면서도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이번 선거에서 내건 공약들을 하나하나 챙겨 모두 이뤄질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또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된다면 다른 후보자님들의 공약도 정책에 반영시키도록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군정에 대해서는 중·장기적으로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반영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더 좋은 영광을 위해 집행부 견제 등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또 군민의 작은 목소리도 먼저 찾아가 겸손하게 듣고 고민하겠습니다. 저를 믿고 지지해주고 성원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마음 고생 많았던 아내와 가족들에게도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더 좋은 영광, 더 행복한 군민을 위해 저의 모든 것을 다 바쳐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군민의 기대 어긋나지 않겠다”

임영민 영광군의원 가선거구 당선자

영광군민 한분 한분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영광의 구석구석을 누비며 군민과 함께 호흡하며 열심히 뛰어왔습니다. 오직 군민만을 바라보고 영광의 발전만을 생각하겠습니다.
항상 귀 기울여 듣고 현장을 먼저 찾아가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군민 불편은 시원하게! 군민 복지는 따뜻하게! 군민 환경은 깨끗하게! 꼭 실천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정치인의 제1덕목은 청렴과 정직함입니다. 지금껏 지켜온 소신대로 부정비리 없는 깨끗한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젊은층 인구유입을 위한 혁신적인 대안을 제시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습니다.
지역민의 삶 가까이에서 군민과 행정의 소통창구 역할을 하겠습니다.
여러분께서 오늘 저에게 당선의 영예를 주셨지만 회초리를 들고 안겨주신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군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주신 명령에 어긋나지 않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여러분께 영광을 돌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롭게 도약하는 영광 만들겠다”

장기소 영광군의원 나선거구 당선자

저의 당선은 군민 여러분의 승리입니다. 유일한 무소속 4선의 영예를 안겨 주신 군민 여러분의 깊은 뜻을 받들어 군민과 함께 하는 의정을 펼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여러분께 제시한 43개의 지역개발 청사진들을 차질 없이 추진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르신들께서 노후에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복지증진은 물론 지역에서 존경받고 대접받을 수 있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습니다.
농·어업인들이 잘사는 지역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화, 교육,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 할 수 있는 다양한 여성정책들을 추진하겠습니다.
일자리를 창출해 청년들이 돌아오는 영광이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짧지 않은 10년의 시간동안 의정활동을 펼치면서 배우고 터득한 경험과 지혜, 인적네트워크를 총동원해 영광군이 새롭게 도약하는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청렴한 의정활동 펼치겠다”

김병원 영광군의원 나선거구 당선자

저를 영광군의회 의원으로 당선시켜주신 군민 여러분께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또 저에게 늘 큰 힘이 돼주시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는 늘 지역을 위한 봉사만을 생각해 온 사람입니다. 저 김병원을 군의원으로 당선시켜 주신 군민들의 뜻은 한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지역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한 삶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일들을 하기 위해 저는 누구보다 부지런하고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저를 믿어주신 군민 여러분들에게 저 또한 믿음을 주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그동안 풍부한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발로 뛰며 지역의 작은 일부터 생각하겠습니다. 피부에 와 닿는 일부터 하겠습니다.
저와 아름다운 동행을 시작합시다. 군의원은 정치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로지 군민들의 대변인이라는 생각으로 부지런하고 청렴한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역민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주민자치 정착 밑거름 되겠다’

박연숙 영광군의원 비례대표 당선자

더불어민주당과 군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영광군의원 비례대표로 선택받았습니다.
군민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막중한 책임감도 느낍니다. 중앙정부의 밑거름은 지방정부이고 지방정부의 밑거름은 풀뿌리 주민자치의 정착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지방분권이 뿌리내리고 실질적인 지방자치, 주민참여자치가 정착되는데 밑거름이 되겠습니다.
저는 임기동안 다음과 같은 목표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펴 군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군민들의 생활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해 전체의 이익을 대변하고 지방자치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군민들의 이익과 복지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조례를 제정하고 특정단체의 이익을 위한 불합리한 조례제정 견제와 예산낭비성 조례의 폐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역의 장기발전 방향과 새로운 정책이 수립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복지가 이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