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당선사례
6·13지방선거 당선사례
  • 영광21
  • 승인 2018.06.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필구
영광군의회 가선거구 당선자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전국 8선의 영광을 주신 군민 여러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늘 처음처럼’이라는 그 마음 변하지 않고 임하겠습니다. 군민들이 알고자 하는 군정에 대해 소상히 알리는 의원으로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저에게 뜨거운 성원과 끝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이 있었기에 압도적인 1위로 당선됐습니다.
하지만 저 강필구는 보다 낮은 자세로 항상 군민 여러분 곁에서 울고 웃겠습니다.
첫 의정활동을 시작했던 1991년과 같은 마음으로 어떠한 일이 있어도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8선의 전국 최다선이라는 영광을 안겨주신 군민 여러분의 사랑을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드려야 하오나 지면으로 먼저 말씀드린 점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군민들께서 보내주신 무한한 신뢰와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과 함께 영광의 발전된 미래를 활짝 열어나가겠습니다.

“소임 다해 올곧은 의정 펼치겠다”

 

하기억
영광군의회 나선거구 당선자

여러분의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부족한 저에게 당선의 영광을 안겨주신 군민 여러분께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당원동지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영광군의회 의원으로 당선이 돼 정말 기쁘고 큰 영광이라고 생각하면서도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를 믿고 지지해주신 만큼 이에 보답할 수 있는 올곧은 의정을 펼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의원들과 소통하고 협력해 더 나은 영광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저 또한 농민후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당선된 만큼 농업분야에 있어서는 확실한 책임감을 가지고 소득증대에 힘쓰며 기대에 부응하도록 대변자 역할을 잘하겠습니다.
함께 선거에 임하신 후보자님들께도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선거 운동기간 애써주신 운동원과 지지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 한번 영광을 위해 헌신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에게 주어진 소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