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6월21일 ~ 27일)
이주의 운세(6월21일 ~ 27일)
  • 영광21
  • 승인 2018.06.2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집에서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나 개의치 말고 먼저 밖의 일을 마무리하는 게 좋아요. 외부일을 마친 후 집안에 있는 일을 처리하는 것이 옳은 순서입니다. 더 크게 번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3일  ■ 사랑 - 25일

소띠
윗사람의 자리에 앉아 있다면 말을 더없이 아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한마디가 사람들에게 심히 부담을 주게 되니 가벼운 농담이라도 세번 생각하고 꺼내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27일  ■ 사랑 - 24일

호랑이띠
최근 자신만을 위한 시간이 없었다면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게 좋겠습니다. 급한 일일수록 돌아가는 것이 좋으니 참고바랍니다. 좀 더 기다리지 못하고 갑작스레 다가가면 불이 꺼져 버릴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3일  ■ 사랑 - 26일 

토끼띠
당신의 연인에게 좀 더 신경을 쏟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고민이 하나하나 쌓여 가슴을 짓누르는 우울증이 돼버리니 일상의 권태만으로도 충분히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더 세심하고 자상한 관심과 배려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5일  ■ 사랑 - 22일

용띠
무엇이든 단기간에 승부를 보려 하는 것보다는 오랜 시간을 두고 천천히 추이를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로 재운이 따르는 편이니 무엇을 하더라도 큰 손해는 보지 않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1일  ■ 사랑 - 27일

뱀띠
의욕적으로 직장 생활에 임하기는 하나 자신을 방해하는 여러 가지 요소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부부나 연인 사이가 안 좋아질 수도 있으나 공과 사를 확실히 분리하는 태도를 보인다면 괜찮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4일  ■ 사랑 - 23일

말띠
모든 행동을 조심하세요. 당신의 작은 부주의가 큰 사고를 부를 수 있습니다. 과거와 미래를 진단하고 미래를 설계하시길 바랍니다. 궁하면 통하게 됩니다. 진심을 가지고 원하는 것을 위해 집중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5일  ■ 사랑 - 24일

양띠
냄새나는 물건에 뚜껑을 만드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는 없습니다. 무조건 막고 보는 태도는 안됩니다. 지금은 비록 힘들지만 천천히 나아지고 있는 중이니 곧 한숨을 돌릴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1일  ■ 사랑 - 25일

원숭이띠
당면한 문제는 많은데 주변에 도움 구할 곳은 하나 없으니 사방을 둘러봐도 뾰족한 궁리가 나지 않습니다. 당분간은 홀로 위기를 헤쳐나가야 하니 힘들고 지쳐서 포기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2일  ■ 사랑 - 26일

닭띠
가족과의 관계가 서먹해질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어요. 많은 관심을 받지 못하기에 생기는 일이라 할 수 있겠지요. 당신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고 있는지 체크해보세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3일  ■ 사랑 - 24일

개띠
무기력함에 빠질 수 있습니다.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고 있기는 하지만 자신이 노력을 기울인 만큼의 성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고 현실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지 못할 수 있으니 염세적인 태도를 버려야겠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5일  ■ 사랑 - 27일

돼지띠
당신에게 공공연히 불만을 표시하는 아랫사람이 있다면 무작정 꾸짖기보다는 한번쯤 진솔한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당신에 대한 자그마한 오해가 그토록 커진 것일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