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6월28일 ~ 7월4일)
이주의 운세(6월28일 ~ 7월4일)
  • 영광21
  • 승인 2018.06.2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려고 노력하지만 그것이 생각만큼 잘 되지는 않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화를 내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타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기도 하는군요. 좀 더 세심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하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30일

소띠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겨움과 실증을 느끼기도 하니 무기력해질 수 있습니다. 특별히 더 노력한다고 해서 그만큼의 결과가 항상 따라주는 것도 아니니 더욱 그러할 확률이 많은 것이지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일  ■ 사랑 - 29일

호랑이띠
자꾸만 일의 경과를 꼬치꼬치 캐묻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자신을 믿지 못하는 것으로 오해할지도 모르니 무엇인가를 한번 맡겼으면 그 일이 끝날 때까지 캐묻지 않는 것이 상대의 마음을 편하게 해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2일 

토끼띠
당신만이 지혜로운 눈과 냉철한 판단력을 지닌 것은 아닙니다. 아무리 당신이 능력 있다 하나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은 그리 많지 않으니 다른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듣지 않으면 시행착오가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8일  ■ 사랑 - 4일

용띠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상황에 놓일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나 지인 등이 어려운 상황에 빠져 있다면 무리를 해서라도 도와주는 것이 좋을 것이며 그만큼의 정으로 보상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30일

뱀띠
오랜 친구와 사소한 문제로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닌 것으로 다툰 것인데 서로 자존심을 세우려 손을 내밀지 않으니 관계가 고착되고 맙니다. 먼지 털듯 언짢은 감정을 훌훌 털어내는 의연함이 필요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말띠
주위 사람들을 대하는 것에 있어서 부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가족들에게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크게 다가올 수 있겠지요. 좀 더 편한 마음으로 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8일  ■ 사랑 - 1일

양띠
누군가 사과를 청해온다면 모른 척 받아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불편한 관계를 유지해서 좋은 건 없으니 비록 괘씸할지라도 당신의 넓은 아량으로 받아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3일

원숭이띠
가족의 조언을 새겨들어야 합니다. 자칫하면 쉽게 끌 수 있는 불을 크게 키우고 말 것입니다. 계속해서 문제가 생기니 지치고 짜증이 난 나머지 가족간 의가 상하기 쉽습니다. 인내심과 여유를 마련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8일  ■ 사랑 - 30일

닭띠
이성이 시비를 걸어와도 못 본체하고 넘어가세요. 가급적 거리를 두는 게 좋습니다. 친한 사람이라고 무조건 믿고 따르다가는 낭패를 보기 쉽습니다. 경계하고 긴장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2일

개띠
너무 지친 모습입니다. 현재가 자신의 전성기라고 여기고는 있지만 부족한 부분이 많은 것도 같고 가족 간의 대화가 줄어드니 힘이 빠질 수 있습니다. 하루쯤 푹 쉬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1일

돼지띠
일을 빨리 끝마치고 싶은 생각에 손해 보는 거래를 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조금만 더 시간을 가지고 기다리면 더 좋은 조건의 상대가 당신 앞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