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7월12일 ~ 18일)
이주의 운세(7월12일 ~ 18일)
  • 영광21
  • 승인 2018.07.1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새로운 일을 하고 있다면 경쟁자와의 시비에서 냉정을 지키지 못해 큰 낭패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잘못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결국 손해를 입게 되는 것은 당신이니 억울한 마음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4일  ■ 사랑 - 17일

소띠
하는 일이 있다면 중도에 포기하지 마십시오. 혹시 운동을 시작했다면 힘이 들어도 꾸준히 하세요. 하다 보면 조만간 익숙해지고 건강을 지켜 나갈 수 있는 좋은 도구가 될 겁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8일  ■ 사랑 - 13일

호랑이띠
더 좋은 조건의 제의가 들어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승낙하도록 하세요. 새로운 일은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금방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정이나 의리 때문에 갈등할 필요는 없습니다. 공과 사는 분명히 해야 하니까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15일 

토끼띠
가족간에 불화가 있다면 당신의 언행을 반성해보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필요이상의 거칠고 고집스러운 당신의 태도가 그들에게 상처를 입혔을지도 모릅니다. 한발자국 물러나주는 관용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4일  ■ 사랑 - 16일

용띠
순간의 기분으로 과욕을 부린다면 다음이 힘들게 됩니다. 당신의 능력 한도 내에서 움직인다면 적지 않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과장하지 않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습만 보여줘도 충분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14일

뱀띠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당신의 소신과 주관에 맞는 태도를 계속 이어가기 바랍니다. 주위 사람들은 당신을 여러 가지로 귀찮게 할 수도 있고 말이 많으나 결국 자신의 생각이 옳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지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8일  ■ 사랑 - 15일

말띠
오해를 살 수 있으니 다른 사람에 대한 인평은 하지 마세요. 아무렇지도 않게 지나가는 식으로 던진 말이 일파만파 확대돼 뜻이 곡해될 수 있으니 괜한 분란을 일으키고 싶지 않다면 타인에 대해서는 함구해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6일

양띠
마침내 원하는 일을 할 기회가 왔으니 적극적으로 도전해 인정받도록 하십시오. 때로는 한가로움만큼 독이 되는 것도 없습니다. 쓸데없는 생각과 유혹에 넘어가기 쉽기 때문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5일  ■ 사랑 - 12일

원숭이띠
오랫동안 당신을 괴롭혀왔던 문제가 바야흐로 해결될 것입니다. 뒷심이 부족해 다된 일을 망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조금만 더 버티면 지금의 곤경과는 안녕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4일

닭띠
준비 없이 하는 일은 곧 실패로 이어지기 마련입니다. 특히 자신이 이전에 접해보지 못한 분야의 일이라면 여러 사람들의 충고와 조언을 들어가면서 진행해 가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6일  ■ 사랑 - 15일

개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다른 날에 비해서 집중력이 강해지고 컨디션도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동이 트니 발걸음이 바빠집니다. 좋은 기운이 계속해서 들어오니 다 취하기도 벅차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3일  ■ 사랑 - 17일

돼지띠
시대에 뒤떨어지는 생활방식을 접어야 합니다. 새로운 트랜드를 한번 배워보는 게 현실적으로 필요한 시기입니다. 계획에 없는 무리한 자리는 피하는 게 좋습니다. 나쁜 습관일 수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5일  ■ 사랑 -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