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작은 나라렌트카에서!
여름휴가 시작은 나라렌트카에서!
  • 영광21
  • 승인 2018.07.1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48 - 나라렌트카 / 영광읍

 

누구나 무작정 떠나고 싶은 순간이 생긴다. 새로운 만남, 새로운 도전은 삶에 지치고 건조할 때 무더운 여름날 살랑이는 바람처럼, 상쾌한 청량음료처럼 생기를 찾아주는 활력소가 된다. 
그러나 막상 여행을 떠나려해도 많은 짐이 발목을 잡는다. 승용차로는 사람만 실어도 만석이다. 캠핑은 꿈도 못 꾼다.
영광으로 오는 이들도, 외지로 떠나려는 이들도 마음은 한결같다. 모든 것을 훌훌 털어버리고 정말 먼 곳으로 떠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광주·전남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나라렌트카>(대표 김진문)는 언제든지 부담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종류의 차량이 준비돼 있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도 최고의 관리와 서비스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김진문 대표는 “영광은 전국에서 유명한 관광지이지만 20년전에는 아직 렌트카 사업이 활성화되지 않아 지역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물론 지역주민들도 큰 불편을 겪어야만 했습니다”라며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지역의 관광문화 발전에도 도움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에 <나라렌트카>의 문을 열게 됐습니다”라고 말한다.
중형차에서 리무진, 15인승 미니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종을 구비중인 <나라렌트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제든지 차량을 대여할 수 있다. 중형차의 경우 6시간 대여에 5만원대에 불과해 관내 관광지를 둘러보는데 안성맞춤이다.
특히 김 대표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김 대표는 “무엇보다도 고객만족과 서비스를 최고의 가치로 생각한다”며 “서비스라는 것은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먼저 생각하고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말한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나라렌트카>의 가장 큰 경쟁상대는 고객이 소유한 차다. <나라렌트카>는 고객들이 소유한 차보다 더 편안하고 깔끔한 차량을 선보이겠다는 일념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김 대표는 “<나라렌트카> 내부에 자체적인 정비소와 세차장을 갖추고 항상 새차같은 차량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다.
<나라렌트카>는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매주 1회에 5만원이 넘는 연막소독을 실시한다. 또 최신장비를 이용해 차량내부에 각종 유해 성분을 살균, 탈취하는 효과가 있는 편백 피톤치트액을 분사한다.
특히 전문정비사가 매주 차량을 점검해 소음이나 승차감에 있어서도 늘 새차같은 최상의 경험을 느낄 수 있다.
김 대표는 “<나라렌트카>를 이용한 고객들이 언제든지 방금전 출고한 새차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최상의 차량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자체 정비소와 세차장 구비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자부한다.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업체로 거듭나겠다”고 말하는 김 대표. 행정에서도 지역경제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고 있다.
김 대표는 “행사나 선거 당시 관공서에서 외지의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어 조금은 안타까움을 느꼈다”며 “꼭 <나라렌트카>가 아니더라도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되도록 지역의 업체를 사용하는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김진영 기자 8ky@yg21.co.kr

 

<나라렌트카> 대표 김진문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 <나라렌트카>는 최상의 차량관리로 고객이 언제든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차종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차량은 매주 정기적인 살균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 정비사가 전 차량을 직접 점검하고 있습니다.
또 미니버스, 소나타, 리무진 등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나라렌트카>에서 최상의 서비스로 여행의 기쁨을 더하세요.

▶ 위치 : 영광읍 천년로 1432
▶ 전화 : ☎ 351-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