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7월19일 ~ 25일)
이주의 운세(7월19일 ~ 25일)
  • 영광21
  • 승인 2018.07.20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애꿎게 타인의 싸움 가운데 끼어 곤란한 입장에 처해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그 처지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극적으로 서로 화해하게 되니 당신의 줄타기도 이제 끝이 보이게 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3일  ■ 사랑 - 20일

소띠
너무 많은 욕심은 해가 될 뿐입니다. 그저 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상황과 환경을 즐기면서 여유있는 생활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보십시오. 만족이라는 단어의 중요성이 크게 평가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8일  ■ 사랑 - 25일

호랑이띠
한 순간의 말실수로 가까운 친구를 잃을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아무리 허물없는 사이라도 작은 오해만으로도 틀어질 수 있으니 가능한 한 자신을 다스리고 말을 아껴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1일  ■ 사랑 - 19일 

토끼띠
가족에게 좀 더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비록 많은 일과 스트레스를 가져다 주는 생활 속에서 자신의 감정조절이 쉽지 않겠지만 가족을 위해서라는 명분 앞에서는 희생이 가능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2일  ■ 사랑 - 24일

용띠
당신이 친구와 동료들에게 쏟는 관심만큼 당신의 부모님께도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바깥으로만 도는 당신을 두고 그들은 상당한 외로움과 소외감을 느끼고 있을 것에 틀림 없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23일

뱀띠
조직에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고민거리도 하나씩 풀어지는 시기입니다. 마음을 편하게 가지세요. 가족들의 건강에 대해서 미리미리 체크해 두는 것도 좋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2일  ■ 사랑 - 19일

말띠
게을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매일 매일이 똑같은 생활 속에서 스스로에게 치열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며 가족이 서운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별다른 것이 없어 보이는 자신의 하루하루가 행복의 구성 요소임을 잊지 마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3일  ■ 사랑 - 25일

양띠
당신이 놓친 것보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들이 훨씬 많습니다. 지난 실패에 발을 매어두고 머뭇거리는 것은 전혀 현명치 못한 태도입니다. 어서 훌훌 털어버리고 이번에야말로 성공을 향해 달려나가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9일  ■ 사랑 - 20일

원숭이띠
술을 멀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취기를 빌어 속마음을 털어놓게 되니 평소의 원색적인 감정이 그대로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취중의 말이라 하나 상대에게는 실수로만 들리지는 않으니 뒤돌아 수습하기가 곤란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4일  ■ 사랑 - 19일

닭띠
배움이 힘들어도 지금 이 고비만 무사히 넘기면 조만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내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준비하면 좋습니다. 뜻하지 않은 지식이나 정보를 얻게 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1일  ■ 사랑 - 23일

개띠
음주로 인한 피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평소에도 마찬가지지만 음주운전은 아무리 적은 양의 술을 마셨을 뿐이라도 피해야 하며 순간적인 실수로 인한 낭패를 경험하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0일  ■ 사랑 - 22일

돼지띠
뒷심이 모자라 일을 마무리 짓지 못하니 그동안 들인 노력이 아까운 시기가 됩니다. 아깝기 그지없지만 이미 돌이킬 수 없게 돼버렸으니 도움을 청해 주변에 부담을 주는 것보다 깨끗하게 포기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3일  ■ 사랑 -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