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7월26일 ~ 8월1일)
이주의 운세(7월26일 ~ 8월1일)
  • 영광21
  • 승인 2018.07.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초반 어려움이 후반에 풀릴 수 있으니 기죽지 말고 꾸준하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동하십시오. 운은 기적이나 우연이 아니라 당신의 진심과 노력이 부릅니다. 행운을 부르는 가장 강력한 요소는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7일  ■ 사랑 - 26일

소띠
당신이 속한 단체의 윗사람과 마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흠집을 트집잡고 나서니 답답하고 억울하나 어찌 항변할 수 없으니 그저 웃어넘기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31일  ■ 사랑 - 29일

호랑이띠
작은 이익에 충실하면 오히려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욕심부리지 말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노력할 때는 적극적이고 욕심 있게 행하는 것이 맞지만 결실을 거두는 상황에서는 겸손해야 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8일  ■ 사랑 - 31일 

토끼띠
도와줄 사람 한명도 없는 게 자신을 더 힘들고 비참하게 만듭니다. 훗날을 대비해 진정한 친구를 만들어야 합니다. 만일 당신의 친구가 야채를 가지고 있거든 그 친구에게 고기를 선물하십시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27일

용띠
연인이 없다면 조금 더 참고 기다려 보세요. 인연이라면 자연스럽게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눈에 들어오는 사람이 있다고 관심 표현을 계속하다 보면 오히려 더 멀어질 뿐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8일  ■ 사랑 - 30일

뱀띠
패기는 때로는 무모함이라는 변형된 형태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자신의 능력에는 한계가 분명히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무리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조절만 하면 꽤 괜찮은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9일  ■ 사랑 - 26일

말띠
되도록 말을 아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발언이 구설수에 오르기 쉬우니 예민한 자리에 앉아있다면 되도록 중립을 지키고 입을 함구하세요. 나서지 않아야 복이 쌓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8일  ■ 사랑 - 1일

양띠
외향적인 면에 너무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옷이나 장신구 등에 과도한 지출을 하게 될 염려가 있으며 그런다 하더라도 별다른 만족을 느끼지는 못할 것입니다. 내면의 성숙에 더 관심을 기울여야 하겠지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7일  ■ 사랑 - 30일

원숭이띠
승진에 있어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신변에 분명 경사로운 일이 생기게 되나 섣불리 감정을 드러내어 주변사람의 시기를 사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31일  ■ 사랑 - 27일

닭띠
여가시간을 잘 활용해 볼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도심의 매연 속에서 지내던 사람이라면 주말에 등산을 가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물론 무리해서는 안되겠지만요. 좋은 기운이 깃든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일  ■ 사랑 - 29일

개띠
슬슬 삶의 패턴을 바꿔볼 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틀에 박힌 생활 속에서 별다른 재미를 느끼지도 못할 것이고 쉽게 지치기 마련입니다. 하다못해 간단한 기분 전환이라도 필요할 듯싶군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30일  ■ 사랑 - 26일

돼지띠
누가 시비를 걸 수 있으니 무조건 손해가 발생하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게 약입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진실을 다 이야기하지는 마세요. 불필요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9일  ■ 사랑 -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