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8월2일 ~ 8일)
이주의 운세(8월2일 ~ 8일)
  • 영광21
  • 승인 2018.08.0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조금 더 자신을 채찍질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진득하지 못하고 쉽게 지루해하며 쉽게 피로해하는 스스로를 다그치세요. 힘껏 공부할 수 있는 시간도 그리 길지 않으니 지금을 놓치면 뒤에는 배로 시간을 들여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4일

소띠
신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고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또 지나친 소비도 조심해야 합니다. 당신의 돈 지갑 밑바닥이 드러났을 때의 절약은 이미 늦어버린 것일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7일

호랑이띠
큰 돈이 아닐지라도 하찮게 여기고 그냥 넘기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신용은 나이와 상관없이 쌓이는 것이니 상대방에게 신뢰를 심어주고 싶다면 작은 돈이라 해도 확실히 해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3일 

토끼띠
이성과 약속한 것이 있다면 무리가 따르더라도 반드시 이뤄줘야 합니다. 당신에게 기대 대신 실망을 품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서로간에 더욱 돈독해지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8일  ■ 사랑 - 4일

용띠
가족, 친척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보여주기 바랍니다. 그들이 먼저 관심을 갖고 다가오는 것도 좋겠지만 당신이 먼저 다가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바쁜 생활 속에서도 가족간의 결속은 중요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6일

뱀띠
모처럼 휴식이 찾아왔다면 단순히 쉬면서 시간을 보낼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투자하도록 하십시오. 틈틈이 당신을 더 능력있게 가꾸어놓지 못하면 미래에 닥쳐올 더 큰 일들에 잘 대처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8일

말띠
생기와 활력이 부족한 시기입니다. 좀 더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관이 기다리고 있더라도 헤쳐나갈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스스로 강해지고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양띠
주위 사람들의 모습이나 자신의 태도나 변덕이 심할 것으로 보이는 시기입니다. 기분이 좋지 않은 가운데에서는 쉽게 타인에게 화를 내는 모습도 보일 수 있으므로 스스로가 조심해야 하겠지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3일  ■ 사랑 - 4일

원숭이띠
오랜만에 틈이 생겼다면 가족 모두와 함께 외식이라도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그간 바빠서 서로 나누지 못한 이야기를 나누며 이해와 도움을 구하고 또한 정을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닭띠
사소한 잘못에 분노하거나 섭섭해하지 마세요.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아야 하니 작은 바람에 몸을 떨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마음을 힘들게 하는 일이 있을지라도 꿋꿋하고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4일

개띠
이성과의 만남을 진전시키려고 한다면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시간적 여유를 가져보기 바랍니다. 상대방의 내면적인 면에 더 신경을 쓰길 바랍니다. 서로가 진실된 사랑을 나누고 있는 것인지 생각해 보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일  ■ 사랑 - 7일

돼지띠
너무 먼 미래의 걱정을 미리 끌어당겨 하는 것은 성숙 하다기보다는 어리석은 행동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어른의 걱정이 아니라 청년의 패기일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