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8월9일 ~ 15일)
이주의 운세(8월9일 ~ 15일)
  • 영광21
  • 승인 2018.08.17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규칙적인 운동이나 주말에 등산 등을 떠나보려는 생각을 갖고 있기는 하나 시간이 지나면 흐지부지하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계획을 세울 때 실천 가능한 수준으로 만드는 것이 좋겠지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15일

소띠
재정적인 어려움에 처하게 되나 형제자매를 제외하고는 도움을 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급한 사정을 이용하려 하는 사람들에게 울며 겨자 먹기로 손을 벌리게 되는 까닭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13일

호랑이띠
뜻하지 않은 자리에서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동창회는 물론 웬만한 사석도 빠짐없이 참가해보도록 하세요. 잊혀질 뻔한 인연을 다시 살릴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0일  ■ 사랑 - 14일 

토끼띠
눈 앞에 닥친 위기는 모면할 수 있으나 뒤에 더 큰 파도가 몰려오고 있으니 기뻐하기에는 이른 시기입니다. 지금 이상으로 뛰고 대처하지 않으면 이번에야말로 당신을 무너뜨리고 말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2일  ■ 사랑 - 11일

용띠
의욕적으로 시작했으나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니 큰 손해를 입게 됩니다. 때로는 열심히 하는 것이 오히려 화를 부르게 되니 애초에 방향을 잘못 잡고 진행시켰기 때문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13일

뱀띠
결혼이나 진지한 연애 상대를 결정하기에는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급한 마음에 상대를 면밀히 살피지 못할 수가 있으니 자칫 서둘러 마음을 이끌었다간 돌이킬 수 없는 후회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4일  ■ 사랑 - 10일

말띠
베풀고 나눠 주는데 인색하지 마세요. 특히 친구들 앞에서 호탕한 모습을 보인다면 언젠가는 그들도 보답하려 할 것입니다. 또 인심을 얻게 되는 부수적인 효과도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3일  ■ 사랑 - 9일

양띠
연인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미 오랜 시간을 같이 지냈다면 서로에 대한 식상함이 원인이 돼 나타나고는 하지요. 권태기가 온 것일 수도 있으니 서로의 존재를 확실히 할 만한 일을 계획해 보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2일  ■ 사랑 - 10일

원숭이띠
새로운 물건이나 사람에 대해서 지나친 관심표현은 손해를 볼 것입니다. 적당한 거리를 두는 것이 결국 이롭게 되는 시기입니다. 쓸데 없는 곳에 시간을 소비하지 마세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5일  ■ 사랑 - 11일

닭띠
충동구매의 유혹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시기입니다. 자칫 유혹에 몸을 맡겼다가는 정작 필요한 일은 돈이 없어 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소비에 있어서 성숙한 태도를 배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14일

개띠
과거에 일어난 일을 잊지 않는 것은 미래에 있을 일의 스승이랍니다. 지난 과거를 지우려 하지 마세요. 가급적이면 먼 길을 떠나지 마십시오. 여성은 가족에게 좀 더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9일

돼지띠
크든 작든 전환점이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비록 적응하는 것에는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결국 당신의 삶을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2일  ■ 사랑 -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