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8월23일 ~ 29일)
이주의 운세(8월23일 ~ 29일)
  • 영광21
  • 승인 2018.08.2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옷은 새 옷이 좋고 친구는 옛 친구가 좋다고 했으니 만남이 짧은 사람에게 깊은 우정을 기대할 수는 없는 일입니다. 얕은 잇속차림으로 당신을 실망하게 한다고 해도 그러려니 하고 넘길 수 있어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5일  ■ 사랑 - 26일

소띠
이성과의 마찰이 예상됩니다. 서로가 한치 양보 없이 자신의 뜻만을 관철시키려는 태도를 보이고 있기에 일어나는 것이라 할 수 있으며 초반에 해결하지 못할 경우 예상 외로 큰 문제로 번질 수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8일  ■ 사랑 - 24일

호랑이띠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끈질기게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고민이 있다면 조금이라도 미루지 말고 하루라도 빨리 해결하거나 또는 포기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위험요소가 기회요소로 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23일 

토끼띠
당신은 아직 배울 것이 많습니다. 불만을 털어놓고 당신의 생각이 받아들여지지 않았음을 한탄하기 이전에 과연 지금의 시스템을 모두 이해했는가를 겸허히 반추해 봐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5일  ■ 사랑 - 28일

용띠
오랜만에 옛 친구들과 한 자리에 모일 일이 생길 것입니다. 이제는 일부러 자리를 내지 않으면 만나기 힘드니만큼 몇번 없는 기회를 바쁨을 핑계로 흘려버리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9일  ■ 사랑 - 24일

뱀띠
한가지가 좋으면 한가지가 좋지 않다는 옛말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자신의 뜻대로 되는 일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는 일도 얼마든지 생길 수 있으니까요. 편하게 받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3일  ■ 사랑 - 26일

말띠
당신에게 투자를 요청하는 유혹에 직면하게 되나 아직 시작하기에는 호기가 아닙니다. 아무리 마음에 끌린다 할 지라도 숙고할 수 있는 시간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5일  ■ 사랑 - 27일

양띠
연인 외의 다른 이성에게 마음을 쏟고 있다면 곧 탄로날 테니 현명하게 처신하도록 하세요. 자칫 당신에 대한 모든 신뢰를 빼앗길 수 있으니 잠시의 현혹 때문에 소중한 사람을 잃는 우를 범하
지 않기를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9일  ■ 사랑 - 26일

원숭이띠
사랑하는 사람과 근심을 나누지 않는 것은 상대방에게 진정으로 사랑할 기회를 주지 않는 것입니다. 자칫 외톨이가 될 수 있으니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근심을 나누면 편해집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7일  ■ 사랑 - 24일

닭띠
늘 감싸 안는 것으로는 사람을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가끔은 지나칠 정도로 호되게 꾸짖는 것도 필요하니 당신이 그저 만만한 호인이 아니라는 점을 확실히 인식시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4일  ■ 사랑 - 28일

개띠
잘못을 한 상대방이 되려 당당하게 나오니 상황에 따른 적절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단, 신념을 놓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신념은 당신을 지키는 절대 수호신이며 온갖 행복의 근원이랍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5일  ■ 사랑 - 23일

돼지띠
당신의 이성친구와 갈등이 생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화해하려 해도 얼굴을 맞대면 자꾸 감정이 격해지기만 한다면 가까운 친구에게 중재를 요청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8일  ■ 사랑 -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