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8월30일 ~ 9월5일)
이주의 운세(8월30일 ~ 9월5일)
  • 영광21
  • 승인 2018.08.3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이 시기의 모든 책은 당신에게 점쟁이와도 같습니다. 미래를 가르쳐 주고 알려줄 것입니다.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풍족하게 하는 편이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보다 유리합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소띠
동업을 구하는 요청을 많이 받게 될 것입니다만 아직 경험이 충분히 쌓이지 않았다고 판단된다면 더 뒤로 미루기 바랍니다. 아직 자신만의 일을 시작하기에는 준비해야 할 것이 더 많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31일 ■ 사랑 -  5일

호랑이띠
금전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줄지 않는 씀씀이로 고민중이였는데 다행입니다. 하지만 한시적인 금전문제가 해결되는 것이니 앞으로를 위해 지출을 자제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일 ■ 사랑 - 3일 

토끼띠
스스로를 많은 경험과 능력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 믿고 있지만 타인의 의견을 무시하지 않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한 사람의 눈으로 보는 것과 두 사람의 눈으로 보는 것은 다를 수밖에 없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30일 ■ 사랑 - 4일

용띠

친구들과 대화 도중에 되도록이면 자신의 뜻을 굽히는 것이 좋습니다. 스스로의 의견만을 고집하다가는 언성만 높아질 뿐이니 적당히 양보할 줄 아는 성숙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뱀띠
부드럽게 상대를 설득하는 것보다는 강경하게 당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안돼라고 의사표시를 확실히 하는 것이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31일

말띠
평소에 어렵다고 생각했던 일들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그것을 시작할지는 모르나 초반에는 어려움이 따른다는 것을 알아두기 바랍니다. 끝이 좋으니 진행해도 좋겠습니다. 상승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30일

양띠
산 넘어 산이니 하나를 해결하면 금방 다른 문제가 들이닥칩니다. 이는 자꾸 당신이 미봉책으로 사건을 수습했기 때문이니 이대로는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상황이 나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3일 ■ 사랑 - 4일

원숭이띠
새롭게 사귄 친구로 인해 오랜 시간 함께 지낸 친구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친구와 포도주는 오래되면 오래 될수록 좋답니다. 위생에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일 ■ 사랑 - 30일

닭띠
진행하는 일들이 누군가의 방해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일보직전에 허무하게 틀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포기하지 마세요. 당신이 포기하지 않기 때문에 재기할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31일

개띠
일이 힘들게 느껴질 수 있지만 투정일 뿐입니다. 당신이 쏟아 부은 노력은 사실 극히 미미한 양입니다. 아직 당신에게는 더 쏟아 부을 에너지가 있으니 힘을 내세요. 당신것을 남에게 빼앗길 필요는 없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1일

돼지띠
다른 사람의 사정을 너무 봐주게 된다면 자칫 당신이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감당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진행함이 이롭겠습니다. 분수에 넘지 않게 행동한다면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돼 마음이 편안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