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9월6일 ~ 12일)
이주의 운세(9월6일 ~ 12일)
  • 영광21
  • 승인 2018.09.0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아는 사람의 도움으로 고비를 넘기게 될 거예요. 좋지 않았던 상황이 갑자기 잘 풀려 어리둥절하겠지만 살다 보면 이런 일도 있고 저런 일도 있는 법이니 좋게 생각하세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8일

소띠
그동안 진행해 오던 학업이나 업무에 차질이 생기는군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생님이나 친구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오늘만큼은 친구나 연인에게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9일  ■ 사랑 - 12일

호랑이띠
차분히 계획해왔던 일에 문제가 생기니 황당하지만 솔루션을 찾아 나서야 되겠습니다. 적극적으로 문제해결을 위해 바쁘게 움직여야 합니다. 이성 간의 언쟁도 조심하는게 좋겠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1일  ■ 사랑 - 7일 

토끼띠
다툼으로 인해 마음의 상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먼저 양보하고 상대를 배려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일에서는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에 이익이 따르니 적극적으로 만남을 도모해 보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1일  ■ 사랑 - 9일

용띠
오늘은 대인 관계가 원만하지 않은 날입니다. 상처를 받는 것은 바로 당신이니 다툼을 피하세요. 친구들과의 만남보다는 본업을 충실히 하는 것이 후회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0일  ■ 사랑 - 7일

뱀띠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무언가를 바라는 마음으로 사람들을 만나면 오히려 좋지 않습니다. 이유 없이 만나도 좋은 친구와 약속을 잡으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6일

말띠
피로가 누적돼 몸과 마음이 불편하고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중요한 업무나 결정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충분히 휴식을 취해야 좋은 결과가 나올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12일

양띠
친구나 연인과 시간을 보내세요.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색한 사람들과의 만남은 피하고 진정한 나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7일

원숭이띠
평화로운 가운데 기쁜 소식이 들려옵니다. 저축을 시작하면 금전적으로 안정될 것 입니다. 쓸데없는 지출을 줄이고 저금통장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하세요. 당신을 돕고자 하는 귀인이 나타나 행운을 안겨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0일  ■ 사랑 - 8일

닭띠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운이 찾아왔습니다. 만남이나 여행 등 모든 일에 좋은 운이 있습니다. 혼자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지만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바쁘게 보내보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2일  ■ 사랑 - 7일

개띠
당신의 운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정신이 맑고 그 어느 때보다 컨디션이 좋은 시기입니다. 부지런히 움직여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게으름은 나중에 피우도록 하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10일

돼지띠
스트레스가 조금씩 쌓일 수 있으니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하는 일이 점점 잘 풀려 걱정은 줄어들 것입니다. 밝은 미래를 위해 잠시 쉬어가는게 좋은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9일  ■ 사랑 -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