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9월20일 ~ 26일)
이주의 운세(9월20일 ~ 26일)
  • 영광21
  • 승인 2018.09.2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당신의 사정이 서서히 좋아지고 있으니 조금만 더 버티고 참으면 곤경은 해결될 것입니다. 회복의 기미가 가시적으로 보이니 용기 또한 북돋아집니다. 한숨을 돌리게 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3일  ■ 사랑 - 20일

소띠
앞으로 남고 뒤로 밑지고 있는 상황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아무도 모르니 당신의 속만 까맣게 타 들어 갑니다. 폭넓게 생각해야 하십시오. 변화를 추구해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6일  ■ 사랑 - 25일

호랑이띠
금전적 면에서는 큰 이익을 남길 수 있으나 무리하다 보면 건강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시기는 건강을 담보로 하는 거래는 가급적 피하는 게 좋겠습니다. 작은 재물을 모아 산을 이루는 게 유리합니다.
■ 행운 - 동쪽, 복쪽  ■ 금전 - 21일  ■ 사랑 - 22일 

토끼띠
열심히 일하고 노력한 만큼 수익도 생기고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못 만나본 친구나 선배들에게 먼저 연락하는 미덕을 발휘해도 당신에게 이익이 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3일  ■ 사랑 - 24일

용띠
외부에 도움 없이 혼자서도 어려운 숙제를 능히 풀어냅니다. 하지만 지나친 고집은 자칫 외톨이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을 대비해서라도 주변 동료와 호흡을 맞추는 일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2일  ■ 사랑 - 26일

뱀띠
우물 앞에서 숭늉 찾는 격입니다. 너무 급하게 일을 서두르고 결과를 바라고 있지 않나요? 그렇다면 원하는 대로 이뤄질리 없습니다. 머리 아픈 일을 뒤로 하고 휴식을 취하는 게 좋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5일  ■ 사랑 - 23일

말띠
권한이 있으면 책임이 따르는 법이니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 잘 되고 있는데 너무 성급한 결말을 원하면 될 일도 안 되는 법입니다. 경쟁자가 있다면 알아서 물러날 것이니 침착히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6일  ■ 사랑 - 22일

양띠
친구나 연인 배우자와의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마찰은 작은 것에서 시작됩니다. 하지만 서로가 참는 것이 결국 서로를 위하는 길입니다. 인내라는 미덕을 가슴 속에 항상 간직하길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4일  ■ 사랑 - 21일

원숭이띠
나보다 뛰어난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뛰어남을 인정해주면 반드시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거래는 안하는 게 좋겠습니다. 자칫 둘 다 잃을 수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0일  ■ 사랑 - 23일

닭띠
먼저 행동을 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조급하다거나 무리하게 먼저 움직이게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부담으로 될 수 있습니다. 남의 험담은 되도록 귀를 막고 들어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2일  ■ 사랑 - 26일

개띠
당신의 불만을 말해보지만 실질적으로는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아무도 귀담아 들어주지 않습니다. 지금 불만을 터트리는 것은 시기상조랍니다. 불만이 이치에 맞는지 다시 한번 되새겨보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5일  ■ 사랑 - 24일

돼지띠
권위를 세우기 위해서라도 꼭 고압적인 자세일 필요는 없습니다. 자칫 당신의 고압적인 태도가 주변사람의 불만을 사기 쉽겠군요. 당신의 넉넉함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6일  ■ 사랑 -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