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0월4일 ~ 10일)
이주의 운세(10월4일 ~ 10일)
  • 영광21
  • 승인 2018.10.0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친척이나 지인들의 방문이 있을 것으로 보이니 따뜻하게 맞이해 주세요. 그들은 당신의 모습에서 희망과 사랑을 느끼고 어려울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으로 인식하고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

소띠
주변에 나이 많은 분이 있다면 조금 더 많이 양보하고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당신의 말투가 거칠어 질 수 있으니 각별하게 조심하세요. 입보다 귀를 더 열어둬야 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4일

호랑이띠
현재 자리한 곳이 불안정해 보입니다. 과감한 선택 즉 직장을 옮기거나 그만둘 시기인 것으로도 보이며 신중한 태도를 갖기는 하되 과감함도 겸비할 수 있도록 행동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토끼띠
한번 시작한 일에 있어서는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의 반대나 방해가 부딪힐 수도 있지만 자신의 생각이 맞다는 확신만 있다면 상관 없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9일

용띠
말 한마디로 원수를 만들 수도 있고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습니다. 한마디를 하더라도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가 될 것 같습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받을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주저하지는 마세요.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5일

뱀띠
당신에게 새로운 일이 맡겨진다면 두려워 말고 승낙하도록 하세요. 낯선 일이라 할지라도 충분히 잘 해낼 수 있는 능력이 당신에게는 있습니다. 이번 일을 잘 치르고 나면 당신의 능력은 한층 더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4일

말띠
주변에 신경 쓸 일이 많아 여러모로 마음이 심란하니 갈팡질팡 방향을 못 잡게 되는 시기입니다.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잠시 일에서 손을 놓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정리하는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10일

양띠
배우자에게 의심을 품게 될 수 있으나 성급한 추궁은 금물입니다. 진위여부를 떠나 당신의 추궁은 오히려 불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천천히 상대를 관찰하고 지켜봄으로써 오해를 풀어보세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5일

원숭이띠
슬프지만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 할지라도 경계의 눈초리를 거둬서는 안되는 시기입니다. 가장 치명적인 위험이 당신의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발발하게 되니 서운하고도 마음고생이 심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6일

닭띠
도움을 주고 있었던 사람이 있었다면 이제 스스로 해결하도록 내버려두세요. 그들은 이미 자신의 일을 결정할 수 있는 성인이며 당신의 도움보다는 당신에 대한 믿음이 필요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4일

개띠
대인관계에서 인내해야 하는 일이 생깁니다. 무리하게 부딪히지 마세요. 동업이나 협동이 필요한 일을 하고 있다면 의심하지 말고 상대방을 대하는게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10일

돼지띠
개인사업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지금껏 당신이 준비해놓은 자금이 튼실하니 결코 손해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이미 사업을 꾸리고 있는 사람이라면 확장을 노려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