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0월11일 ~ 17일)
이주의 운세(10월11일 ~ 17일)
  • 영광21
  • 승인 2018.10.1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멀리서 좋은 소식을 가지고 있는 귀한 손님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얻고 싶다면 세심하게 준비하고 맞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성 관계에서는 다툼이 있을 수 있으나 힘들더라도 얼굴을 맞대고 해결점을 찾으십시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1일  ■ 사랑 - 15일

소띠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난다면 과감하게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오히려 힘들 때일수록 집착하지 말고 잠시 한 호흡 멈추는 것이 좋을 수 있답니다. 구름이 짙게 끼였지만 구름 뒤로 서광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4일  ■ 사랑 - 12일

호랑이띠
냄새 나는 물건에 뚜껑을 만드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는 없습니다. 무조건 막고 보는 태도는 안됩니다. 지금은 비록 힘들지만 천천히 나아지고 있는 중이니 곧 한 숨을 돌릴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1일 

토끼띠
사람을 대할 때에는 가급적이면 당신의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게 유리합니다. 일이나 공부 등을 할 때는 결과와 상관없이 최선을 다해야 하겠습니다.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마음은 홀가분해집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3일  ■ 사랑 - 17일

용띠
사소한 약속이라 해도 무슨 일이 있어도 지켜야 뒤탈이 없는 시기입니다. 설혹 무리가 따른다 할지라도 다 지켜야 합니다. 한번 어긴 약속이 두고두고 당신의 오점이 되어 남을 테니까요.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5일  ■ 사랑 - 11일

뱀띠
무기력함에 빠질 수 있습니다.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고 있기는 하지만 자신이 기울인 만큼의 성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고 현실을 긍정적으로 받아 들이지 못할 수 있으니 염세적인 태도를 버려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4일  ■ 사랑 - 12일

말띠
당신에게 공공연히 불만을 표시하는 아랫사람이 있다면 무작정 꾸짖기보다는 한번쯤 진솔한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당신에 대한 자그마한 오해가 그토록 커진 것일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6일  ■ 사랑 - 12일

양띠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려고 노력하지만 그것이 생각만큼 잘 되지는 않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화를 내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타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기도 하는군요. 좀 더 세심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하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7일  ■ 사랑 - 15일

원숭이띠
주위 사람들의 충고를 가슴 새겨 들어야 하겠습니다.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이 하는 말은 다 맞는 것이라 생각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지식이야 말로 최고의 가치를 지닌 것이라는 점을 알아 두세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13일

닭띠
아직까지 허물없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친구가 없다면 스스로 반성해봐야 할 겁니다. 사람들을 많이 안다고 친구가 많다고 할 수는 없답니다. 여러 사람에게 헤프게 정을 준다면 오히려 진정한 친구를 기대하기 힘듭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2일  ■ 사랑 - 16일

개띠
재정적인 도움을 얻어야 한다면 형제들에게 손을 벌려보도록 하세요. 모두가 상황이 여의치 않은 이때에 선뜻 당신의 손을 잡아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들입니다. 형제가 없다면 혈육이어도 괜찮겠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7일  ■ 사랑 - 14일

돼지띠
무언가 좋은 결실을 얻고자 한다면 당신의 주체적인 적극성이 필요합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의욕을 가지고 임한다면 이루어 내지 못할 일이 없겠습니다. 또한 운동하기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4일  ■ 사랑 -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