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0월18일 ~ 24일)
이주의 운세(10월18일 ~ 24일)
  • 영광21
  • 승인 2018.10.1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상황에 놓일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나 지인 등이 어려운 상황에 빠져 있다면 무리를 해서라도 도와주는 것이 좋을 것이며 그만큼의 정으로 보상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9일 ■ 사랑 -  22일

소띠
주위 사람들을 대하는 것에 있어서 부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가족들에게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크게 다가올 수 있겠지요. 좀 더 편한 마음으로 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4일 ■ 사랑  - 21일

호랑이띠
대인관계에 있어서 너무 극단적이면 이득보다는 손실이 더 많이 따르게 됩니다. 지나친 자기중심적인 사고는 상대방으로 하여금 자칫 독선으로 비춰집니다. 남을 배려하기 위해 노력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8일 ■ 사랑 - 20일 

토끼띠
가족의 조언을 새겨들어야 합니다. 자칫하면 쉽게 끌 수 있는 불을 크게 키우고 말 것입니다. 계속해서 문제가 생기니 지치고 짜증이 난 나머지 가족간 의가 상하기 쉽습니다. 인내심과 여유를 마련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3일 ■ 사랑 - 19일

용띠
이별의 아픔으로 인해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력하다 보면 다시 만날 수도 있으므로 포기하지 마세요. 이별은 그 자체의 아픔 만으로 끝나야지 삶의 다른 부분에까지 영향을 끼친다면 좋지 않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4일 ■ 사랑  - 22일

뱀띠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할 줄 아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평범하고 단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지나온 길을 한번 뒤돌아 보는 여유를 가지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일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정리해 보길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0일 ■ 사랑  - 18일

말띠
미뤄온 결정이 있다면 빨리 해치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늦으면 늦을수록 당신에게는 손해입니다. 최대한 빨리 마음을 정하세요. 그것이 빠르면 빠를수록 당신에게 좋은 일이 돼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9일 ■ 사랑 - 22일

양띠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봅니다. 돋보기를 드는 것보다는 전망이 좋은 곳으로 올라가는 것이 더 이로우니 꼼꼼하게 세부를 파악하려 하는 것보다는 전체를 파악하는 시각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1일 ■ 사랑 - 23일

원숭이띠
어려운 상황의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손길이 다가옵니다. 상태의 호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활력이 가득하고 좋은 기운이 넘쳐나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뿌린 성과를 거둬들일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8일 ■ 사랑 - 24일

닭띠
실수로 인해 일을 그르칠 염려가 많습니다. 조금 더 신중하게 행동한다면 얼마든지 피해갈 수 있는 정도의 수준이므로 침착하기 바랍니다. 아직 포기하기에는 이르다는 사실도 알아 두셔야 하겠지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3일 ■ 사랑  - 20일

개띠
당신이 아끼던 가족으로부터 불운한 소식이 들려오게 됩니다. 늘 승승장구해오던 그의 앞길에 갑자기 거대한 장애물이 닥치니 같이 고민을 나눠줄 사람이 누구보다 필요해질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2일 ■ 사랑 - 21일

돼지띠
풍족한 재물운이 사방에서 솟고 있으니 하는 일마다 이익이 많겠습니다. 사소한 이익에 집착하면 잃는 것도 있으니 명심하세요. 특히 사람과 사람 사이가 멀어지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8일 ■ 사랑 -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