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0월25일 ~ 31일)
이주의 운세(10월25일 ~ 31일)
  • 영광21
  • 승인 2018.10.2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자신의 주위에 밀려드는 사람들로 인해 바쁜 시기가 예상됩니다. 그동안 성과 없는 노력에 많이 지쳐 있습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마세요. 곧 이제까지의 수고와 노력의 결실이 뒤늦게 찾아올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7일 ■ 사랑 - 25일

소띠
일에만 매진하는 것이 정열적인 삶이 아닙니다. 당신을 효과적으로 불태우기 위해서는 그를 뒷받침해줄 체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미리미리 당신을 가꾸는 것이 멀리 내다보아 훨씬 이익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30일 ■ 사랑 - 29일

호랑이띠
상황은 천천히 개선되고 있습니다. 비록 지금은 당신의 마음에 차지 않는 부분이 많겠지만 곧 많은 부분이 고쳐질 테니 조금 더 참고 기다리기 바랍니다. 다만 당신이 원하는 꼭 그대로만은 바뀔 수 없음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8일 ■ 사랑 - 26일 

토끼띠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시기입니다. 몸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생길 경우에는 한시라도 빨리 병원에 가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나중에 후회해 봐야 아무 소용이 없는 일일 것이니까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31일 ■ 사랑 - 30일

용띠
당신도 모르게 가까운 친구에게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될 지도 모릅니다. 이해심이 많은 사람이라 할지라도 당신에 대한 평가를 바꾸려 할지도 모를 일입니다. 과음을 삼가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5일 ■ 사랑 - 27일

뱀띠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방법을 바꿔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의외로 문제의 열쇠는 바로 옆에 있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천천히 방법을 모색해보는 시간을 갖는 것은 결코 낭비가 아닙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9일  ■ 사랑 - 26일

말띠
당신의 형제자매와 불화에 쌓일 수 있습니다. 대립은 격해지고 합의점은 찾아지지 않으니 매일매일이 힘이 듭니다. 해결의 실마리가 잡히지 않으니 당분간 다툼이 계속돼 마음고생이 심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27일

양띠
한 이성을 두고 절친한 친구와 대립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지금의 생각과는 달리 더 좋은 인연이 당신에게 준비돼 있을지도 모르니 너무 하나의 선택에만 목을 매는 일은 없도록 하십시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5일 ■ 사랑 - 28일

원숭이띠
하는 일이 있다면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혹시 운동을 시작했다면 다소 힘이 들어도 꾸준하게 하세요. 하다 보면 조만간 익숙해지고 건강을 지켜 나갈 수 있는 좋은 도구가 될 겁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9일

닭띠
더 좋은 조건의 제의가 들어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승낙하도록 하세요. 새로운 일은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금방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정이나 의리 때문에 갈등할 필요는 없습니다. 공과 사는 분명히 해야 하니까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7일 ■ 사랑 - 31일

개띠
괜한 고민거리에 전전긍긍 하지 말세요. 이번만 무사히 넘긴다면 걱정은 해결됩니다. 마음의 여유를 위해 여행을 떠날 계획을 하고 있다면 여건을 생각하지 말고 떠나는 것이 장기적인 면에서 볼 때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8일

돼지띠
가족간에 불화가 있다면 당신의 언행을 반성해보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필요이상의 거칠고 고집스러운 당신의 태도가 그들에게 상처를 입혔을지도 모릅니다. 한발자국 물러나주는 관용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9일 ■ 사랑 -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