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6주년 기념축사 - 2
창간 16주년 기념축사 - 2
  • 영광21
  • 승인 2018.10.2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한 보도와 건전한 비판으로
발전방향 제시하는 신문

김준석 교육장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

<영광21>신문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직필로 영광군의 발전과 주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영광21>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정보화, 다원화 사회인 지금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많은 정보들을 접할 수 있지만 내 고장, 내 이웃의 살아가는 소소한 소식들은 <영광21>신문을 통해서 신속하고 생생하게 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창간이후 한결같이 진실하고 공정한 보도와 건전한 비판을 통해 영광군의 발전과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등 언론의 사명를 다하고 있는 <영광21>신문은 우리 지역의 자랑입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 정확한 기사를 통해 독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듬뿍 받기 바라며 또 우리고장 교육발전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소망합니다.
다시 한번 <영광21>신문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영광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영광군민과 함께 더욱 발전하는 <영광21>신문이 되길 바랍니다.


지역여론 선도하는
지역신문의 공정한 보도 기대

문병훈 서장
영광경찰서

<영광21>신문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지역주민들의 알권리 실현을 위해 언론인의 사명감으로 고생하셨을 직원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그간 <영광21>신문은 다양하고 현장감 넘치는 기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오감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지역발전과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해왔습니다.
특히 심도 있는 기획기사를 통해 지역사회 현안을 제시하고 정책제안 등 지역발전을 위한 언론의 소임을 위해 다 해준 점에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혀주는 등불의 역할에 소명을 다하길 바랍니다.
지역발전을 도모해 군민의 앞길을 올바르게 이끌어주길 기대합니다.
또 지역신문이 지역언론을 선도한다는 자세로 공정한 사실과 진실만을 보도하고 앞장서가나 주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영광21>신문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합니다. 독자 여러분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넘쳐나기를 기원합니다.


안전한 사회 만들기 위한
지역주민들의 동반자 되길

박주익 서장
영광소방서

지난 16년 동안 지역사회의 건전한 여론형성과 다양한 정보제공으로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감동을 주는 이야기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온 <영광21>신문의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심심한 경의를 전합니다.
최근 사건사고가 빈번히 발생해 어느때보다 안전에 대한 군민의 기대요구가 더욱 커지는 걸 많이 느낍니다.
영광소방서 직원들은 늘 한발 앞선 선제적인 예방활동과 효율적이고 신속한 현장대응 체계를 확립해 군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앞장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광21>신문에서도 안전한 지역을 만들기 위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안전불감증에 대한 경각심을 되새겨 영광군민의 안전을 지키는 동반자가 돼주실 것을 부탁하며 지역주민들의 눈과 귀가 돼 어둡고 그늘진 곳까지 따뜻한 사랑과 햇볕이 비칠 수 있도록 행복한 소식을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건전한 비판과 공정한 보도를 통해 군민에게 사랑받는 지역 정론지로 자리매김하시길 바랍니다.


섬세한 심층취재를 바탕으로
미래를 여는 언론으로 성장하길

김범무 원장
영광문화원

세월이 흘러 내용이나 중심이 건실해지면 ‘속이 들었네!’라고 합니다.
<영광21>신문이 창간된 지 16년이라는 그리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이룩한 성과는 임직원과 기자들의 신념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뜨거운 격려를 보냅니다.
공정하고 신속한 보도, 깊이 있는 분석과 비평이 아닌 논평으로 군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온 <영광21>신문이 창간 16년을 보내면서 무엇보다 지역적 관점에서 이슈를 발굴하고 주민들의 생활에 접근함으로 새로운 희망의 활력소가 됐다고 생각합니다.
나아가 <영광21>신문이 추론과 편파적이며 불확실한 보도를 멀리하고 사실에 입각한 정확한 정치방향과 올바른 여론조성에 이바지하면서 영광의 훌륭한 역사와 전통문화를 널리 홍보하고 제공해 군민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지역신문은 지역주민들의 섬세한 이야기와 심층취재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