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1월8일~14일)
이주의 운세(11월8일~14일)
  • 영광21
  • 승인 2018.11.0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조직에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고민거리도 하나씩 풀어지는 시기입니다. 마음을 편하게 가지세요. 가족들의 건강에 대해서 미리미리 체크해 두는 것도 좋겠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0일  ■ 사랑 - 13일

소띠
충분히 잠을 자지 못할 경우 자신에게 주어지는 시간은 더 많아지더라도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결국은 예전보다 못한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단순한 시간보다는 능률에 더 신경을 쓰세요.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14일

호랑이끼
당신이 놓친 것보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들이 훨씬 많습니다. 지난 실패에 발을 매어두고 머뭇거리는 것은 전혀 현명치 못한 태도입니다. 어서 훌훌 털어버리고 이번에야말로 성공을 향해 달려나가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9일 

토끼띠
새로운 직장이나 연인을 대할 때 적응하지 못하고 포기하는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모든 환경이 자신의 조건에 맞게 맞춰져 있는 것은 아닐테니 인내력과 끈기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1일 ■ 사랑 - 13일

용띠
당신이 변화를 원한다면 변화를 시도하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이때다 싶으면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놓쳐서는 안됩니다. 한편으론 당신이 애지중지하는 소지품에 각별한 주의를 요하는 게 좋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0일 ■ 사랑 - 8일

뱀띠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때 받는 게 좋습니다. 괜한 자존심을 부릴 처지는 아닙니다. 누가 진정한 친구인지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기입니다. 확실한 벗은 당신이 불확실한 처지에 놓였을 때 나타난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4일 ■ 사랑 - 12일

말띠
스스로 해결하기에도 벅찬 일인데 동료마저 여의치 않게 포기하고 마니 그 짐을 모두 홀로 떠맡아야만 합니다. 바쁘고도 고달픈 시기가 계속되니 자칫 몸과 마음이 모두 상하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8일

양띠
뒷심이 모자라 일을 마무리 짓지 못하니 그동안 들인 노력이 아까운 시기가 됩니다. 아깝기 그지없지만 이미 돌이킬 수 없게 돼버렸으니 도움을 청해 주변에 부담을 주는 것보다 깨끗하게 포기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11일

원숭이띠
초반 어려움이 후반에 풀릴 수 있으니 기죽지 말고 꾸준하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동하세요. 운은 기적이나 우연이 아니라 당신의 진심과 노력이 부릅니다. 행운을 부르는 가장 강력한 요소는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14일

닭띠
작은 이익에 충실하면 오히려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욕심부리지 말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노력할 때는 적극적이고 욕심있게 행하는 것이 맞지만 결실을 거두는 상황에서는 겸손해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12일

개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 한다면 지금이 호기입니다. 모처럼 마음먹은 것이니 주변의 말에 신경 쓰지 말고 진행시키기 바랍니다. 당신의 약해진 모습은 새 출발을 또 하루 늦추고 말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8일

돼지띠
여행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여가를 즐기고 있다면 집 안에 있거나 멀지 않은 곳으로 외출하는 것으로 만족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바깥에서의 운이 그리 좋지 않으니 내 집에 머무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