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1월15일 ~ 21일)
이주의 운세(11월15일 ~ 21일)
  • 영광21
  • 승인 2018.11.1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존경심을 잃는 것은 당신이 의연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에 실패했기 때문입니다. 아랫사람으로서 요구되는 자세가 있듯 윗사람으로 요구되는 자세 또한 있는 것이니 권위를 지니기 위해서는 그에 상응하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0일 ■ 사랑 - 17일

소띠
아무리 상황이 여의치 않아도 이성으로부터의 도움은 거절하는 편이 좋습니다. 순순히 당신을 도울 목적으로만 접근하는 것이 아니니 당신의 마음에 드는 상대가 아니라면 적당한 거절의 말을 준비해놓도록 하세요.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1일 ■ 사랑 - 16일

호랑이띠
프로포즈를 앞둔 남녀라면 결정을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상황이 여의치 않으니 계속해 밀어붙이려 들다간 더욱 지치고 힘들어질 것입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더 좋은 기회가 주어집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5일 ■ 사랑 - 18일 

토끼띠
새로운 일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많은 고민에 빠질 수 있습니다. 특히 전업이나 투자 등을 권하는 사람들을 만나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장점만을 강조할 뿐 단점에 대한 언급은 없기에 신중한 태도를 지녀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9일 ■ 사랑 - 21일

용띠
가정의 문제는 가정에서 끝내야지 그 고민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려 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당신으로서는 답답한 마음을 나누려 하는 것이지만 그들이 한마디씩 던질 때마다 문제는 더욱 복잡하게 얽히고 맙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0일 ■ 사랑 - 22일

뱀띠
주위 사람들의 의견과 태도에 따라 자신의 모습도 이리저리 흔들리는 모습입니다. 주관과 자신감을 갖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흔들리기 보다는 자신이 분위기를 주도해 나갈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7일 ■ 사랑 - 19일

말띠
하는 일이 완숙기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방심할 만한 상황은 아니므로 계속 예전과 같은 노력을 견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속도가 중요하게 여겨지는 시점은 아닙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22일

양띠
조금 더 자신을 채찍질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진득하지 못하고 쉽게 지루해하며 쉽게 피로해하는 스스로를 다그치세요. 힘껏 공부할 수 있는 시간도 그리 길지 않으니 지금을 놓치면 뒤에는 배로 시간을 들여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5일 ■ 사랑 - 17일

원숭이띠
신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고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지나친 소비도 조심해야 합니다. 당신의 돈 지갑 밑바닥이 드러났을 때의 절약은 이미 늦어버린 것일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9일 ■ 사랑 - 16일

닭띠
큰 돈이 아닐지라도 하찮게 여기고 그냥 넘기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신용은 나이와 상관없이 쌓이는 것이니 상대방에게 신뢰를 심어주고 싶다면 작은 돈이라도 확실히 해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9일 ■ 사랑 - 20일

개띠
더 빨리, 더 많이라는 구호는 이따금 사람을 소모적으로 만듭니다. 적당한 양의 일을 적당한 속도로 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당신은 피로와 격무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6일 ■ 사랑 - 18일

돼지띠
사업에 있어 너무 큰 이윤을 욕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욕심이 커질수록 위험과 변수 또한 늘어나니 높은 수익을 노릴수록 불안 또한 커질 것입니다. 작게 여러번 이득을 챙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2일 ■ 사랑 - 15일